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 Dessert

[서울 마포/홍대] 서울 베이글 맛집, 수상한베이글

728x90

안녕하세요 :)

요즘 베이글 인기가 치솟고 있는데요

이에 질세라 서울 마포/홍대에 있는 베이글 맛집! 대형 카페! 수상한베이글에 다녀왔습니다 😁

그럼 후기 시작합니다~


위치

 

수상한베이글 홍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62 · 블로그리뷰 2,095

m.place.naver.com

 

 

수상한베이글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15길 22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저는 상수역에 내려서 걸어왔어요~

거리가 조금 있지만 주변 구경하면서 가면 금방이에요🙂


영업시간

매일 09:30 ~ 22:00

 

주차장은 근처 유료주차장 이용


 

수상한베이글

수상한베이글 - 외관

지도 보고 찾아오는데 무슨 정원이 있더라구요?

여긴 뭐야?? 하는데 수상한베이글이었어요 ㅋㅋㅋ

지나가다가 정원이 보이면 수상한베이글입니다 😃

수상한베이글 - 정원

정원이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분수도 있어서 너무 더운 날이었는데도 약간 시원한 느낌이었네요

수상한베이글 - 정원

하지만 너무 더웠구요 ㅋㅋㅋ

손님들은 다들 안에 있었어요 :)

수상한베이글 - 정원

뭐가 쳐다보는 느낌이 들어서 봤더니 ㅋㅋㅋ

입구에 사자도 있더라구요🦁

 

 

수상한베이글 - 베이글 종류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빵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빵돌이로서 너무 좋았지만

점심을 든든하게 먹고 와서 아쉬웠어요 ㅠㅋㅋㅋ

 

수상한베이글 - 쿠키 & 케이크 종류

옆에는 쿠키들이랑 치즈가 있었구요

 

수상한베이글 - 수상한 청양마요씨

메인 자리에는 제일 잘 팔린다는 녀석들이 있었어요

수상한 청양마요씨

약간 매콤하니 맛있어 보였어요 :)

 

수상한베이글 - 찰리와 수상한 베이글

오른쪽에 있는 찰리와 수상한 베이글입니다

왼쪽에 있는 녀석은 이름을 못 봤네요 🙄

눈알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고 ㅋㅋㅋ

 

수상한베이글 - 수상한 마스카폰들

수상한 마스카폰들 입니다

 

위에 세 종류가 가장 유명하다고 하니 다 드셔보세용 🙂

 

수상한베이글 - 소품

중간중간 이런 소품도 있구요

갱얼쥐들 너무 귀엽더라구요 ㅋㅋㅋ

 

수상한베이글 - 호떡 베이글, 봉주르 무슈

옆에는 호떡베이글, 봉주르 무슈가 있었어요

베이컨이 들어가서 구미가 당겼네여

 

수상한베이글 - 인절미 베이글

인절미 베이글도 있더라구요?

먹기 조금 힘들어 보이는데,, 맛은 있어 보여요 😏

수상한베이글 - 디저트, 마들렌

다른 디저트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수상한베이글 - 메뉴판

빵을 골라와서 음료랑 같이 주문하는 시스템이에요

베이글이랑은 커피 쓰악 마셔줘야죠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추천 대표메뉴는 카라멜베이글칩라떼 7,000원, 베리리치에이드 9,500원이라고 하네용 😎

 

수상한베이글 - 식기

요롷게 식기도 준비되어 있고요~

 

수상한베이글 - 좌석

좌석은 약간 딱딱하면서 아닌 거 같은 의자로 구비되어 있었어요

2층, 3층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2층은 약간 굴에 박혀있는 느낌이었구요 ㅋㅋㅋ

답답해서 저는 3층으로 갔답니다 😉

 

수상한베이글 - 플레인 베이글 & 블루베리 크림치즈
수상한베이글 - 플레인 베이글 & 블루베리 크림치즈

저는 점심을 먹고 와서 그런가

원리주의 마인드로 ㅋㅋㅋ 플레인 베이글과 블루베리 크림치즈를 먹었답니다

다른 메뉴들은 점심 먹고 다소 과한 느낌이어서,, 😛

 

빵 자체가 쫀득하면서도 포슬포슬하니 맛있었어요

크림치즈도 꾸덕한 정도가 적당해서 발라먹기 좋았고요~

기본이 맛있으니 다른 것도 맛있을 겁니다 하하하


이렇게 홍대 베이글 맛집, 수상한베이글에 다녀왔는데요

 

대형 카페라서 그런가 이쁘게 잘 꾸며져 있고

정원도 이뻤구요 (더워서 잠시 봤지만ㅋㅋㅋ)

베이글 맛집답게 베이글도 맛있어요 ㅎㅎ

여러분들은 가서 시그니처 메뉴들 한번 먹어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