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 Dessert

[경주 황리단길] 녹차아이스크림 맛집, 엔틱한 비화커피

728x90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경주 황리단길에서 카페를 다녀왔는데요

사람이 많은 곳에서 조금 떨어진 곳을 찾았어요

왜냐면 황리단길 사람 너무 많고요,, 카페도 너무 비좁더라고요 ㅠ

그럼! 황리단길에서 녹차아이스크림 맛집, 비화커피 다녀온 후기 시작합니다 😎


위치

 

비화커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9 · 블로그리뷰 150

m.place.naver.com

 

비화커피 · 경주시

★★★☆☆ · 카페

www.google.com

 


영업시간

 

월, 화, 수, 목 12:00 ~ 20:00

라스트오더 19:45

 

금, 토, 일 12:00 ~ 21:00

라스트오더 20:45

 

* 임시휴무는 공지사항이나인스타그램 참고 필요 *

0507-1374-5568

 

https://www.instagram.com/bihwa_official/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비화커피

비화커피 - 외관

외관은이렇게 뭔가 번쩍번쩍해서 찾기 쉬웠고요 ㅋㅋㅋ

대신 지도 잘 보고 사이드로 와야합니다 😀

 

비화커피 - 외관

사실 빙수를 찾아서 온건데요 ㅋㅋㅋ

1인 항아리빙수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왔죠😁

 

비화커피 - 야외 테이블
비화커피 - 야외테이블

야외 테이블도 그늘에 잘 되어있구요

너무 더워서 안에서 먹었지만 밖에도 엔틱 하니 좋았어요

 

비화커피 - 외관

이렇게 귀여운 구석도 있구욬ㅋㅋㅋ

 

비화커피 - 자개 장롱

안에 들어왔는데 자개장롱이 딱 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 할머니네 있는 거 여기 왜 있냐고 😂

조금 반가워서 사진 여러 번 찍었네요

 

비화커피 - 자개 장롱

뭔가 엔틱 한 분위기

고풍스러운 분위기죠?

그래서 밖 말고 안에서 먹길 잘 했다 생각했죠 ㅋㅋㅋ 

 

비화커피 메뉴

비화커피 - 메뉴판

저는 1인 항아리빙수 때문에 왔는데요

바아로 별 2개 붙어있는 애플망고빙수 시켰어요

사실 망고,,? 쓰읍 했지만 별 2개를 보고 일단 골랐구요

뭔가 당기는 게 없어서 하단에 몰래 적어둔 것 같은 메뉴 ㅋㅋㅋㅋ

봉황대라떼를 시켰습니다 😉

 

비화커피 - 애플망고빙수

애플망고빙수 입니다

1인 항아리라서 그런가 쪼만쪼만했는데요

위에 망고가 듬뿍 올라가 있어요

양은 합격!!

하지만,,, 맛은 약간 냉동망고라서 시큼해서 아쉬웠네요 하하하 😌

그냥저냥 먹을만했어요~~

 

비화커피 - 봉황대라떼

하이라이트는 봉황대라떼 위에 있는 녹차아이스크림이었는데요

여기는 요 녹차아이스크림을 따로 팔아야 해요

왜 안 팔죠?

커피보다 빙수보다 맛있어요

무조건 녹차아이스크림이 들어간 메뉴를 고르세요 진지합니다 😐

ㅋㅋㅋㅋ 꼭 드세요 맛있으니

 

비화커피 - 애플망고빙수, 봉황대라떼

크기는 요로코롬~

크기가 조금 작죠?

근데 항아리라 그런가 안쪽에 빙수가 많아요 ㅋㅋㅋㅋ 배부르게 먹은 느낌이에요

망고도 많아서 그런가

 

비화커피 - 애플망고빙수, 봉황대라떼

봉황대라떼도 양이 조금 아쉬웠는데요

아이스크림이 맛있으니 합격!!


이렇게 자개장롱까지 있는 엔틱 한 분위기, 녹차아이스크림 맛집 비화커피를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커피집인데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어요 😎

커피도 맛있구요~~

 

아! 그리고 갱얼쥐 한 마리가 카운터 쪽에서 놀고 있으니 가서 구경 한번 해보세요

착하고 귀엽더라구요 🐕‍🦺

 

쨋든 여러분들도 녹차아이스크림 먹으러 비화커피 다녀와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