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 Dessert

[투썸플레이스] 블랙 등급 쿠폰 사용, 신촌커피 리뷰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투썸플레이스 블랙 등급쿠폰으로 신촌커피를 마시고 왔습니다!!

 

신촌커피란?

20년 전에 신촌에 있던 투썸 1호점에서 시작됐고
바닐라 라떼를 재해석한 커피입니다.

 

이번에 나온 신촌커피는 20주년을 기념해서 나온 커피라고 합니다!

바닐라 라떼를 좋아하는데 한번 시도해 봤습니다 😁

 

그런데 이번에는 블랙 등급쿠폰을 사용해서 먹고 왔습니다 :)


멤버십 소개

투썸하트 -1
투썸하트 -2
투썸하트 -3

적립개념으로 멤버십이 투썸에도 있습니다!

다른 곳과 같이 결제하고 하트를 적립하면 됩니다 😏

 

등급 및 혜택

등급 및 혜택 -1
등급 및 혜택 -2

등급이 올라갈 때마다 혜택을 주는데요

블랙등급으로 올라가서 에스프레소 베리에이션 음료 레귤러 사이즈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

투썸 블랙 등급쿠폰

스타벅스의 사이렌오더처럼 투썸오더로 주문하여 사용했습니다 😎

 

신촌커피

신촌커피 -1

신촌커피 아직 덜 섞은 모습인데요 ㅋㅋㅋ

맨 아래는 바닐라라떼에 들어간 액상

그다음은 우유, 커피 순으로 들어갔습니다

신촌커피 -2

근데 아래 액상 부분에 후추마냥 뭔가 있더라구요?

뭔지 잘 몰라서 찾아보니 바닐라빈 이라고 합니다 🙂

신촌커피 -3

하단에는 엄청 깔려있더라구요 ㅋㅋㅋ

바닐라빈? 은 처음 먹어보네여

그런데 뭔가 씹힐 것 같이 생겨서는 씹혔는지도 모르고 넘어가더라구요

신촌커피 -4

다 섞은 모습입니다!

맛은 바닐라향이 강했습니다

바닐라빈이 들어가서 그런가 향이 더 강한 너낌이었습니다 :)

 

근데 사실 그냥 바닐라라떼 너낌이었어요 ㅋㅋ

커피를 잘 모르는 입장이라 😓

신촌커피 -5

마지막으로는 섞고 나니까 더 많이 보이는 바닐라 빈들입니다 ㅋㅋㅋㅋ


블랙등급 쿠폰으로 신촌커피를 마시고 왔는데요 😋

 

바닐라 라떼를 좋아하는 입장으로서,

기존에 마셨던 것들보다 향이 강하고 좋았어요

그런데 제 돈 주고 사 먹으라고 하면 그냥 바닐라라떼를 먹겠습니다 ㅋㅋㅋ

 

한번 먹어볼 만한 너낌이랄까,,

다들 한번 시도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