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 Dessert

[경기 광주] 화담숲 근방 AVVIO GRANDE 카페, 아비오 그란데

728x90

안녕하세요 😛

화담숲을 둘러보고 쉬었다 갈겸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근방에 있어서 갔다가 잘 쉬고 와서 후기 작성합니다! :)


위치

 

 

아비오 그란데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08

map.kakao.com

 

AVVIO GRANDE : 네이버

방문자리뷰 741 · 블로그리뷰 62

m.place.naver.com

곤지암리조트에서 쭈욱 나오면 위치해있어서 다녀왔어요!

자가용으로 8분 거리였습니다 🤩

 


운영시간

매일 09:00 ~ 21:00


 

메뉴판

아비오 그란데 메뉴 -1
아비오 그란데 메뉴 -2

시그니처, 베이직, 논커피, 티 종류가 있었어요

오렌지 마끼아또, 시그니쳐 라떼, 아메리카노, 아인슈페너, 에이드, 유자차, 밀크쉐이크 등등이 보입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만 마셨네여 :)

다른 것도 맛있어보였는데 카페인을 바로 때려넣어야 하는 피곤함이 커서,, ㅠㅋㅋㅋ

아비오 그란데 메뉴 -3

시그니쳐에 대한 설명도 있었어요

오렌지 마끼아또, 모히또, 아이오슈페너, 시그니쳐 라떼, 필터 커피가 있는데요

뭔지 모르겠지만 전문가의 너낌이 낭낭하달까요? ㅋㅋ

아비오 그란데 메뉴 -4

쿠키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휘낭시에 하나 먹으려다가 말았는데 아쉽네여 😥

아비오 그란데 메뉴 -6

옆에는 콜드브루, 수제 밀크티 등등 캔과 병음료도 팔고 있었어요!

곤지암리조트로 들어갈 때 하나 사서 들어가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비오 그란데 메뉴 -7

아비오 그란데에서 판매하는 모든 디저트는 고품질, 유기농 재료들로 하나하나 정성껏 베이킹 된다고 하네여

아래 원산지도 적어둬서 믿고 먹을만하죠? ㅎㅎ

 

아비오 그란데

아비오 그란데는 노키즈 카페입니다!

참고하세요 :)

 

아비오 그란데 내부 -1

내부에 원두도 판매하고 있는데 정갈하게 되어 있어서 인테리어로도 좋아보였어요 :)

아비오 그란데 내부 -2

커피 만드는 곳이 깔끔하고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아비오 그란데 내부 -3

입구 왼쪽으로 가면 큰 공간이 나오는데요

가운데 길고 큰 책상이 있었어요

단체고객분들도 수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

 

총 좌석은 약 30명정도 들어갈 수 있어보였어요 확실하진 않네요 😅

아비오 그란데 내부 -4

저는 퐁신퐁신한 소파에서 쉬었습니다

화담숲을 우산들고 쫌 돌아다녔다고 피곤해서리 ㅠㅋㅋㅋ

소파 덕분에 안락하게 잘 쉬었네여 :)

아비오 그란데 내부 -5

소파에서 바라본 입구 방향입니다

뻥 뚫린 개방감이 좋죠?

저기 뒤쪽도 카페에서 운영하고 있는 소품샵 같던데 한번 들어가볼 껄 그랬네여

아비오 그란데 내부 -6

뭔가 모를 해외에서 온 것 같은 액자도 있구요 ㅋㅋㅋ

아비오 그란데 내부 -7

제 자리 위에 종이컵들이 엄청 있더라구요?ㅋㅋㅋ

뭔지 모르겠지만 인테리어로 좋아보여서 한 컷 촬영해씀다

아비오 그란데 내부 -8

안쪽 소파도 있었어요

벽에 걸린 액자도 너낌 좋쿠욘?

조명도 해놔서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밖에 비도와서 추웠는데 좋았네여 🤓

아비오 그란데 아메리카노 -1

저희는 아메리카노만 마셔서 ㅋㅋㅋ 음료 사진은 이것뿐이네여

머그잔에 받았는데 따뜻하고 좋았어여

그런데 양이 어마무시하게 많더라구요,,?ㅋㅋㅋㅋ

쫌 당황했지만 배부르고 따뜻하게 마시고 왔어요 😏


이렇게 곤지암리조트 화담숲 앞에 있는 AVVIO GRANDE 아비오 그란데 카페를 다녀왔는데요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에요

뭔가 뻥 뚫린 개방감이 좋았구요

넓은데 가구들이 적절하게 배치되어 있어서 소리 울림으로 시끄럽지 않아서 놀랐어요

 

그리고 사장님이 친절하시더라구요 😉

덕분에 핸드폰 충전도 하고 다행이었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곤지암리조트 가면서, 갔다가 카페에서 쉬었다가 가세여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