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 Dessert

[부산 기장] 바다뷰가 좋은 대형 카페, 코랄라니

728x90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바다뷰가 좋은 대형 카페, 코랄라니에 다녀왔는데요!

커피랑 빵 값이 너무 비싸지만! 대형 카페 한번 가봤습니다 ㅋㅋㅋ

먹은 건 없지만,, 다녀온 후기 시작합니다 😎

 

위치

 

코랄라니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12 · 블로그리뷰 1,431

m.place.naver.com

 

코랄라니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32

★★★★☆ · 카페

www.google.com

차가 없으면 가지 못할 위치에 있는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대신 지하주차장, 실외주차장 넓게 있으니 주차 걱정은 없어 보였어요 🙂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 11월 1일 ~ 4일 휴무

※ 혹시 모르니 휴무인지 검색 필요


 

코랄라니

부산 기장 카페, 코랄라니

간판이 이렇게 크게있어서 찾기 쉬워요

대형카페라서 그런가? 건물이 뭔가 엄청 큰 느낌이었어요 🙂

 

코랄라니 메뉴

부산 기장 카페, 코랄라니 - 메뉴

음료는 커피, 라떼, 차, 에이드, 기타 주스 등등 엄청 다양해요 ㅋㅋㅋ

하지만 저는 가격에 놀라서 그런건 아니구요

아메리카노 만 먹었습니다 😏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6천 원이었어요

 

부산 기장 카페, 코랄라니 - 빵

빵 종류도 으마으마하게 많습니다

근데 가격도 으마으마합니다 😮

육쪽마늘빵이 맛있어 보여서 일단 찍었어요

부산 기장 카페, 코랄라니 - 빵

소금빵도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초코소금빵도 있어요 😛

부산 기장 카페, 코랄라니 - 빵
부산 기장 카페, 코랄라니 - 빵

샌드위치 같은 빵도 있어요 ㅋㅋㅋ

아니 없는 게 없어요

이 정도면 카페가 아니라 빵집입니다 🤣

부산 기장 카페, 코랄라니 - 노키즈존

2~4층은 노키즈존이에요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부산 기장 카페, 코랄라니 - 카페 이용 안내

카페 이용 안내도 있으니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1인 1잔 주문, 금연구역, 노키즈존, 노펫존, 외부음식 반입금지 등등이 있습니다 😏

 

부산 기장 카페, 코랄라니 - 아메리카노

저는 친구와 아메리카노 한잔씩,,ㅎㅎ

빵은 안 먹었어요

배가 불러서 안 먹은 거예요~ 밥을 먹고 와서 빵 먹을 배가 없었습니다 🤓

 

부산 기장 카페, 코랄라니 - 소파 자리

쪼만쪼만한 소파자리도 있더라구요?

대신 이런 자리는 바다뷰가 정면으로 보이는 게 아니라서 아쉬웠어요

앞에 다른 사람들에게 가려진 바다를 볼 수는 있겠더라구요 😑

 

부산 기장 카페, 코랄라니 - 바다뷰

소파자리에 앉아 있다가 앞에 손님들이 떠나서

바아로 잽싸게 통창 앞자리에 앉았어요

바다뷰를 보고 싶으시면 눈치 빠르게 자리를 챙기세요! 😆

 

부산 기장 카페, 코랄라니 - 바다뷰

바다 앞부분에 돌이 있어요

돌에 파도치는 모습을 보면서 여유롭게 있으면 좋아요

 

부산 기장 카페, 코랄라니 - 참새

그 와중에 참새가 제 앞에 딱 ㅋㅋㅋ

계속 고개를 돌리며 저희도 보고 바다도 보더라구요?

귀여워서 한컷! 😀

 

부산 기장 카페, 코랄라니 - 실외 바다뷰

밖에서 보는 뷰도 이쁘더라구요?

너무 더워서 안에서만 봤는데 나가서 커피 마시면서 바다소리랑 바다냄새를 맡으며 있어도 좋을 것 같아요 😎


이렇게 부산 기장의 대형카페 코랄라니에 다녀왔는데요!

 

요즘 커피랑 빵 값이 비싸지만

대형카페라 그런가,, 바다뷰가 좋아서 그런가,,

코랄라니는 더 비싼너낌이에요 ㅋㅋㅋ

자리값이겠죠,,? ㅎㅎ

그리고 사람들이 많아서 북적북적거리고 약간 울려서 시끄러운 감이 있어요

 

그래도 아메리카노 맛이 좋았어요

다른 빵, 음료도 맛이 좋을 것 같네요 😃

뷰도 좋쿠요

 

여러분들도 한번 대형 카페 코랄라니 다녀와보세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