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 Dessert

[서울/용산] 용리단길 앵무새 없는 서울앵무새 카페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

용리단길에서 앵무새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저는 친구가 앵무새 카페 가자고 해서 앵무새가 공격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앵무새가 없는 앵무새 카페였어요 ㅋㅋㅋㅋ

그럼 후기! 시작합니다 😁


위치

 

서울앵무새 용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00 · 블로그리뷰 2,229

m.place.naver.com

 

 

서울앵무새 용산점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62길 55

★★★★☆ · 카페

www.google.com

4호선 삼각지역 3번 출구에서 2분 거리입니다. 공용주차장은 4호선 삼각지역 1번 출구 우리은행 뒤편에 있습니다 ㅎㅎ

 


영업시간

 

매일 08:00 ~ 23:00


 

서울앵무새

서울앵무새 용산점 - 외부

크리스마스 시즌이라서 그런지 외부에 앵무새들이 산타모자를 쓰고있었어요 ㅋㅋㅋ

그중에 모자가 없는 녀석들도 보이더라구요 😁

 

서울앵무새 용산점 - 외부

이렇게 크게 앵무새가 있어서

앵무새 카페라는걸 멀리서도 알 수 있었어요 ㅋㅋㅋ

 

서울앵무새 용산점 - 앵무새 인형

안에 들어가면 앵무새 인형이 반겨주고요 ㅋㅋㅋ

 

서울앵무새 용산점 - 내부
서울앵무새 용산점 - 빵

저는 저기 보이는 딸기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케이크보단 롤이라고 부르더라구요??

 

서울앵무새 용산점 - 빵
서울앵무새 용산점 - 빵

범벅도 많이 먹는 것 같았어요

 

서울앵무새 용산점 - 퀸아망

다녀와서 알게 된 사실인데

여기는 퀸아망이 유명하다고 하던데요? ㅋㅋㅋㅋ

저는 몰라서 못 먹었어요 😅

 

서울앵무새 용산점 - 빵

요론 햄버거 같은 것도 있어요

 

서울앵무새 용산점 - 빵

시루떡같이 생긴 롤도 있고요 ㅋㅋㅋ

 

서울앵무새 용산점 - 마들렌

앵무새 알 같은 마들렌도 있어요

마들렌이 맞나,,? 쨋든 있어요 ㅋㅋㅋㅋ

 

빵 종류가 으마무시하게 많아요

결정하기 힘들었네요 ㅋㅋㅋㅋㅋ

 

서울앵무새 용산점 - DP 상품

이런 DP 상품도 있는데 귀여우니 한번 구경하시구요

 

서울앵무새 용산점 - 음료 메뉴판

빵을 골랐으면 음료를 선택합니다

 

아메리카노 2잔을 먹으려 했지만

이런 핫한 곳에서 파는 대표 음료가 있자나여? ㅋㅋㅋ

그래서 투게더 크림커피를 주문했습니다 :)

 

서울앵무새 용산점 - 딸기 케이크

딸기케이크를 먹었습니다

찾아보니 생딸기밀크시나몬롤 이라고 하네여 ㅎㅎ

 

겉에 크림이 많길래 안에도 크림이 있나? 했지만 없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가 속은 쫌 뻑뻑한 너낌이었어욬ㅋㅋ

그래도 맛은 있었네요 😀

 

서울앵무새 용산점 - 3층

2층은 손님들이 많아서 못 찍었구요

3층을 찍었는데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2층도 같은 구조입니다

의자가 조금 불편한 제품이더라구요,,(오래 앉아있을까 봐!? ㅠㅋㅋㅋ)

그리고 3층에 화장실이 있습니다 ㅎㅎ

 

서울앵무새 용산점 - 아메리카노, 투게더 크림커피
서울앵무새 용산점 - 딸기케이크, 아메리카노, 투게더 크림커피

빵은 1층에서 바로 픽업하고

음료는 2층에서 받는 구조예요

3층에 자리 잡으신 분들은 2층에서 음료까지 받고 가시는 게 편해 보여요

 

아메리카노는 구수하니 좋았구요

투게더 크림커피는 아인슈페너 너낌이었어요 ㅎㅎ

근데 얼음알갱이들이 쪼마 내서 커피 마실 때 같이 넘어오니까 조심하세여! 😉

 

서울앵무새 용산점 - 내부

자리에 앉아 좌 우를 찍었는데요 ㅋㅋㅋ

다양한 앵무새 색처럼 내부도 다양한 색상으로 꾸며져 있어요


여러분들도 용리단길 가게 된다면

서울앵무새 용산점에 가서 다양하고 맛있는 빵, 커피 드셔보세요 ㅎㅎ

앵무새가 없어서 약간 아쉽긴 했지만 😛

귀여운 인형들이 있으니 보고가시구욬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