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 Dessert

[강화도] 카페드포레, 맛도 좋고 뷰도 좋은 대형 카페

728x90

안녕하세요 😀

강화도 바다뷰가 보이는 카페를 가려고 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이 길더라구요?

그래서 한적할 것 같은 대형 카페를 찾아서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맛도 좋고 뷰도 좋더라구요?

그럼 후기 시작합니다 😋


위치

마니산이 뒤에 있고 바다도 저 멀리 앞에 있어서 좋은 위치에 있었어요

주차장도 꽤나 넓습니다! 역시 대형카페에요~

 


 

영업시간

 

평일 10:00 ~ 19:30

 - 라스트오더 19:00

 

주말 10:00 - 20:00

 - 라스트오더 19:30


 

카페드포레

카페드포레
카페드포레 - 이용안내

카페드포레는 대형카페인만큼 이용안내도 있더라구요?

1인 1잔, 외부음식 반입금지, 키즈 케어존, 노펫존, 노스모킹 등이 있어요

 

카페드포레 - 지도

지도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강화도 마니산 전경과 인천 앞바다 전경을 한눈에 즐길 수 있는 뷰가 있으니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카페드포레 - 빵

빵 종류도 많더라구요

보리새우 마늘바게트, 무화과 크림치즈마니산빵 드포레소금빵 등등

 

카페드포레 - 구름왕 밤팥 모찌
카페드포레 - 쿠키 슈

그런데 제가 갔을 때는 거의 다 팔려서 ㅠ

구름왕 밤팥 모찌와 쿠키 슈를 구매했습니다 ㅎㅎ

 

카페드포레 - 음료

음료도 종류가 너무 많은데요

대형 카페인만큼 가격대가 있긴 하지만,,

차근차근 하나하나 보면서 골라보세요~ ㅋㅋㅋ

 

카페드포레 - 음료
카페드포레 - 음료

저는 포레 카페 크림과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보통 카페 메인 음료와 아메리카노를 시키는 편이에요 😀

 

카페드포레 -  내부
카페드포레 - 내부

내부는 이렇게 넓은데요

2층이었나? 3층이었나 생각이 안 나는데 자리가 많더라구요

식물도 진짜더라구요?

꽤나 손이 많이 갈 텐데 대단합니다 😎

 

카페드포레 - 내부

 

카페드포레 - 외부

옥상에 올라가서 뒤에 보이는 마니산도 봐줬구요

날이 좋으면 옥상에서 커피 한잔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제가 갔을 때는 갑자기 한파가,, 😅

 

카페드포레 - 외부
카페드포레 - 뷰

저~기 보이는 바다는 인천 앞바다에요 ㅋㅋㅋ

논밭뷰라고 하는 게 더 맞을라나여?

 

카페드포레 - 아메리카노, 포레 카페 크림, 쿠키 슈, 구름왕 밤팥 모찌

주문했던 아메리카노, 포레 카페 크림, 쿠키 슈, 구름왕 밤팥 모찌가 나왔습니다!

 

카페드포레 - 아메리카노, 포레 카페 크림, 쿠키 슈

구름왕 밤팥 모찌는 그냥저냥 먹어본 맛이었어요

약간 빵이 쫀득해서 먹을만했네요 ㅎㅎ

 

아메리카노는 시큼한 맛이 적어서 좋았구요

 

포레 카페 크림은 아인슈페너 같이 먹었어요

무슨 맛이지?? 하다가 찾아보니 쑥인 것 같더라구요

쑥맛은 안 나지만 ㅎㅎㅎ 맛있게 먹었습니다 :)

 

카페드포레 - 쿠키 슈

쿠키 슈는 자르니까 생크림이 없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냥 쿠키인가,,? 싶었어요

내려가서 물어보니 슈가 빠졌다고,,

 

카페드포레 - 쿠키 슈

그래서 새로 채워와서 먹었네요 😅


이렇게 강화도 대형카페 카페드포레에 다녀왔는데요

주변 걸어 다니면서 구경할 것도 많더라구요?

날씨가 좋으면 이거 저거 구경하면서 재밌을 것 같아요

 

그리고 커피도 먹을만했고

빵도 평범했어요!

바다뷰는 아닌 논밭뷰 였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해가 잘 들어오고 뻥 뚫린 느낌이라 좋아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