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 Dessert

[강화도] 대룡시장 송화칩스, 참기름병에 들어있는 밀크티

728x90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강화도 대룡시장에 다녀왔는데요

참기름 병에 들어있는 밀크티를 먹고 왔습니다!

그럼 바로 후기 시작합니다


위치

 

저는 강화도 파머스 마켓에 있는 곳에 갔는데요

가서 구매하고 나오니 송화칩스 가게가 따로 있더라구요? ㅋㅋ

여러분들은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으시면 파머스 마켓에 다녀오세요 😀



파머스 마켓 외관이에요

여기 문 열고 들어간 다음 쭈욱 들어가면 무인매장이 나옵니다!

 

이런 귀엽고 옛 정취가 느껴지는 물건들으 보면서 쭈욱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맛에 대한 안내가 있습니다

저는 교동 밀크티 하나를 구매해서 먹었네요

 

잠시 부재중이라고 써있는데요

그냥 계속 부재중인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그냥 무인매장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유통기한은 구매 후 2일 안에 먹으면 좋다고 하네여

 

가격은 딸기라떼, 망고라떼 는 7000원

그 외 음료는 5000원입니다!

계좌이체 혹은 카드로 결제하면 됩니다

 

카드기가 옆에 있구요

카드결제 방법이 있어요

언제 이런 카드기 실제로 눌러보겠어요 ㅋㅋㅋ

색다른 경험을 했습니다 :)

 

강화도 마크와 한번 같이 찍어줬구요

맛은 진득한 느낌의 밀크티였어요

우유라서 그런가 밀도가 컸구요

저는 묵직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

 

그런데 교동시장으로 가려다 보니 송화칩스 가게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다들 여기서 사 먹던데요

안에서 먹고 갈 수 있더라구요 다른 간식도 팔구요

두 곳 모두 구경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이렇게 교동시장 쪽에 있는 송화칩스에 다녀왔는데요

참기름 병에 밀크티가 들어 있어서 재미있게 먹었어요

맛도 훌륭했습니다!

혼자 다 먹기에는 다른 맛있는 게 있으니 2명 당 1병이 적당해 보이고요 😀

 

쨋든!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거나 맛있는 밀크티를 드시고 싶다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