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부산 해운대] 밀면 맛집,해운대 가야밀면

728x90

안녕하세요 😉

8월 여름휴가로 부산을 다녀왔습니다!

부산에 도착하자마자 먹은 해운대 맛집, 해운대 가야밀면 후기 시작합니다! :)


위치

 

해운대 가야밀면 : 네이버

방문자리뷰 6,042 · 블로그리뷰 6,689

m.place.naver.com

 

해운대 가야밀면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27

★★★★☆ · 냉면 전문점

www.google.com

저는 부산역에서 버스타고 중동역에 와서 걸어갔습니다!

중동역에서 걸어서 금방이에요


영업시간

 

매일 09:00 ~ 20:50


해운대 가야밀면

해운대 가야밀면

사람들이 뭉쳐있는 곳이 보이면 해운대 가야밀면이 맞습니다 ㅋㅋ

이렇게 간판이 있으니 찾기 쉬웠어요~

해운대 가야밀면 - 주차

점심시간인 오전 11시 30분 ~ 오후 2시까지 주차단속을 하지 않는다고 해요

그래도 주차 자리가 없으니 참고하세요 😅

해운대 가야밀면 - 테이블링

도착하면 무조건 번호표부터!!

그런데 요즘은 테이블링으로 하나 봐요

테이블링 등록하시면 됩니다!!

해운대 가야밀면 - 테이블링

저는 웨이팅이 엄청 길었어요,,

8월 성수기 철이라 그런가 ㅠ

70번째라니 ㅋㅋㅋ 제 인생 최대 웨이팅 번호입니다

저는 약 1시간 정도 기다렸어요😥

 

테이블링에서 들어오라고 연락이 오면

대기번호 이야기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해운대 가야밀면 - 주문 메뉴

들어오자마자 밀면, 비빔밀면, 만두 를 주문했습니다!

이미 계획을 다 짜놨기 때문에 바로 시켰죠 🤣

해운대 가야밀면 - 밑반찬

밑반찬은 자리에 앉으면 바로 주시는데요

단무지, 절인무, 만두 찍어먹을 간장을 주셨어요

 

해운대 가야밀면 메뉴판

해운대 가야밀면 - 메뉴
해운대 가야밀면 - 메뉴

밀면, 비빔밀면, 만두 가 있어요

곱빼기, 오이빼기  설정이 있어서 신기했어요

요즘 오이를 못 드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가

제가 오이를 못 먹었다면 작은 배려에 감동일 듯싶네요😛

 

해운대 가야밀면 - 밀면, 비빔밀면, 만두

만두가 엄청 빨리 나왔어요 ㅋㅋㅋ

만두 먼저 한입 하려다 보니?

 

기다리던 밀면, 비빔밀면이 나왔습니다!

웨이팅은 1시간, 주문하고  나오는 음식은 약 3분? ㅋㅋㅋㅋ

엄청 빨리 나와서 좋았어요

덕분에 회전율이 빠르고 웨이팅 70번이었지만 1시간 안에 들어왔죠 하하하

해운대 가야밀면 - 비빔밀면

비빔밀면은 약간 새콤하면서 달달한 너낌이었어요

면도 쫀득한 너낌이라서 잘 어울렸네요😏

 

해운대 가야밀면 - 밀면

밀면은 담백한 너낌인 줄 알았는데 찐득한 너낌이었어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

 

해운대 가야밀면 - 만두

만두는 굉장히 쫀득하고 맛있었어요

만두피가 약간 찹쌀떡 느낌 ㅋㅋㅋ

그리고 속이 꽉 차있었어요!! 😃

 

해운대 가야밀면 - 온육수

입구 쪽에 온육수가 있으니 꼭 챙기세요 ㅎㅎ

어디 있는지 몰라서 못 드시면 아깝죠~

 

해운대 가야밀면 - 밀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

기본적인 매뉴얼이지만~

밀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적혀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이렇게 해운대 가야밀면을 먹고 왔는데요

웨이팅을 싫어하는 사람으로서 1시간을 기다린 만큼 맛있었느냐!?

저는 1시간만큼은 아니다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

 

밀면이 새콤달콤하고 식감도 괜찮았지만

만두가 진짜 맛있더라고요 ㅋㅋㅋ

여긴 해운대 가야만두 로 바꿔야 하지 않나,,,ㅎㅎㅎㅎ

 

쨋든!

웨이팅이 있지만 유명한 음식점에서 먹어보는 너낌을 원하신다면 추천!

웨이팅 됐고! 밀면이나 먹을란다~ 는 비추천이에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