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강원도 속초] 비 오는 날 우연히 들린 바다뷰 카페, 살롱드해변

728x90

안녕하세요 😃

비바람을 뚫으며 바다를 보면서 걸어가고 있는데

갑자기 너무 많이 오길래 카페로 피신했어요

 

그런데 살롱드해변 카페 바다뷰가 이뻐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위치

 

살롱드해변 : 네이버

방문자리뷰 553 · 블로그리뷰 239

m.place.naver.com

 

 

살롱드해변 · 강원도 속초시 영랑동 147-2

★★★★☆ · 카페

www.google.com

 

등대해수욕장 앞에 있는 카페예요~

비 오는 날이라서 외부를 못 찍었네요ㅠㅋㅋ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살롱드해변

등대해수욕장, 살롱드해변

살롱드해변은 약간 좁은 느낌이었는데

2, 3층이 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3층으로 향했습니다 ㅎㅎ

 

살롱드해변 메뉴판

등대해수욕장, 살롱드해변

커피, 에이드 등등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1인 1 메뉴 필수이고 무료와이파이도 있어요 :)

등대해수욕장, 살롱드해변 - 디저트

디저트도 판매하시더라구요

케이크가 맛있어 보였지만, 밥을 든든하게 먹고 와서 이번에는 패스!

등대해수욕장, 살롱드해변

벽 인테리어도 인스타 너낌 낭낭합니닼ㅋㅋㅋ

등대해수욕장, 살롱드해변 - 아이스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

살롱드해변의 아이스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입니다

커피는 약간의 신맛이 있는 타입이었어요

자몽에이드는 무난하니 톡톡 쏘고 자몽향이 강했어요 🙄

등대해수욕장, 살롱드해변

3층에도 이렇게 아기자기한 너낌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소파도 있곸ㅋㅋ

약간 엔틱한 너낌의 소품들도 있더라구요? 보는 재미도 약간 있었어요

등대해수욕장, 살롱드해변 - 바다뷰

아니 바다뷰가 이뻐서 후기 올리는데

사진은  없네요? ㅋㅋㅋㅋ

확대해서 찍은 사진 뿐,,,

비 오는 날이라서 뿌옇지만 등대해수욕장이 한눈에 보였어요~ 😎


우연히 들어간 카페였는데

해수욕장이 한눈에 보이고 안락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엔티크한 소품들도 볼만했구요 ㅋㅋㅋ

 

음료 맛은 평범했지만

바다뷰가 있기 때문에 갈만한 것 같아요 🙂

 

 

그리고 카페를 갔다가 영의정을 보러 갔는데요

걸어서 갔는데 가까워서 금방 갔네요 ㅎㅎ

등대해수욕장, 살롱드해변 - 바다뷰
속초 - 영의정

여러분들도 속초에 등대해수욕장에 가게 된다면 바다뷰가 좋은 살롱드해변에서 쉬었다 가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