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부산 해운대] 매콤했던 가래떡 떡볶이, 해운대 시장 - 상국이네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부산 해운대 시장에서 먹은 매콤한 가래떡 떡볶이 집, 상국이네 후기를 작성하려 합니다

많은 메뉴를 먹은 게 아니라서 자세한 설명은 부족하지만ㅋㅋㅋ

그냥 너낌만 봐주세열

그럼 시작합니다 😎


위치

 

상국이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349 · 블로그리뷰 3,874

m.place.naver.com

 

상국이네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구남로41번길 40-1

★★★☆☆ · 음식점

www.google.com

해운대역에서 해운대 해수욕장으로 향하는 큰길 따라 내려오다가

왼쪽에 사람이 몰려있고 시장너낌 나는 곳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ㅋㅋㅋ


영업시간

 

매일 10:00 ~ 00:30

00:00 라스트오더

 

정기휴무

매달 1, 2, 3번째 수요일


상국이네

해운대 시장 상국이네

이렇게 간판이 있어서 찾기 수월했어요

그런데 매장이 많아서 ㅋㅋㅋ 눈 크게 뜨고 찾으세여 😂

해운대 시장 상국이네 - 순대, 떡볶이

간판 아래에 이렇게 떡볶이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큼지막한 가래떡으로 떡볶이를 해서 그런가 비주얼이 좋더라구요?ㅋㅋㅋ

순대는 제가 먹지 않아서 대충,, 사이드에만 나오도록 찍었나 봐요 😅

 

해운대 시장 상국이네 -어묵

어묵, 물떡도 판매하고 있어요

부산에 왔으니 물떡은 먹어봐야죠?

너무 더운 날이라서 그런가 어묵이 땡기지 않았구요 ㅋㅋㅋ

물떡 하나만 주문했습니다 :)

 

해운대 시장 상국이네 - 튀김

주문 순서도 큼지막하게 안내되고 있어서 그런가?

사람이 많아 복작복작한 너낌은 있는데 혼란스럽지는 않았어요

 

순서는!

줄 서서 튀김이 쌓여있는 튀김산에서 접시/박스 에 담고 카운터 가서 떡볶이, 순대 등등 주문하면 됩니다!

 

해운대 시장 상국이네- 튀김

튀김이 엄청 쌓여있어요ㅋㅋㅋ

튀김산입니다 튀김산

 

종류도 엄청 많더라구요?

오징어, 새우, 야채, 고구마 등등

1개에 1000원인데 맛있어 보이는 것들로 5개 골랐어요 😃

 

메뉴 가격

해운대 시장 상국이네 - 메뉴 가격

상국이네에서 주문한 떡볶이, 물떡, 튀김 가격인데요

가래떡 떡볶이라 그런가? 1인분에 5천 원이었어요

떡볶이 안에 어묵도 들어있어서 괜춘한 가격 아닐까? 했네요

 

물떡이랑 튀김은 1개에 1000원이에요 😏

 

해운대 시장 상국이네 - 튀김

맛나 보이는 거 골라온 튀김입니다

다시 데워주는 형식이라서 뜨뜨읏하게 먹었네요

약간 바삭했던 것 같기도,,?

 

고구마, 새우, 오징어랑 야채 먹었는데

한 개는 기억이 안 나네요?ㅋㅋㅋㅋ

새우튀김이 오동통했던 기억이 있어요

고구마도 좋았구요~ 맛없없 😃

 

해운대 시장 상국이네 - 물떡

물떡 하나만 주문했는데 어묵국물도 잔뜩 줘서 좋았어요 ㅋㅋㅋ

포장해서 방에서 먹었는데 시원한 에어컨 아래에서 뜨끈한 어묵국물,, 극락일지도?

 

쨋든ㅋㅋㅋ

물떡은 그냥,,? 가래떡 떡볶이 물에 행군 느낌이었어요

마,, 맛나게 먹었네요🙄

 

해운대 시장 상국이네 - 떡볶이

상국이네 가래떡 떡볶이 입니다!

뭔가 폭력적이죠?

고춧가루랑 양념이 야무지게 묻어있고 ㅋㅋㅋ


이렇게 해운대 시장 상국이네에서 가래떡 떡볶이, 물떡과 튀김들을 먹었는데요

 

저는 가래떡 떡볶이랑 안 어울지도,,?

어묵이 더 맛있었어요

떡볶이는 양념이 덜 배어있는 느낌이었네요 😑

그런데 양념 자체는 매콤하니 맵찔이분들은 조심하세여 😛

 

물떡은 물에 불린 가래떡 느낌

 

튀김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죠 ㅋㅋㅋ

 

여러분들도 해운대에서 떡볶이, 튀김 생각나시면 한번 드셔보세욜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