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부산 해운대] 부산 국밥 맛집, 수육이 맛있는 오복돼지국밥

728x90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해운대에서 점심으로 먹은 국밥 맛집!

수육이 맛있는 오복돼지국밥 후기를 하려고 합니다

늦은 아침에 일어나 점심으로 먹고 왔는데요

웨이팅이 아주 조금 있었어요~ 먹고 나오니까 웨이팅이 길게 있더라구요😏

그럼 후기 시작합니다 :)


위치

 

해운대 오복돼지국밥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53 · 블로그리뷰 1,328

m.place.naver.com

 

해운대 오복돼지국밥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구남로 15

★★★★☆ · 한식당

www.google.com

해운대역 메인거리에 있어요

노티드 도넛 옆에 있고 간판도 크고 사람이 많이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브레이크 타임 16:00 ~ 17:00

연중무휴

 

24시간 영업이라,, 편의점도 아니고 ㅋㅋㅋ 쨋든 낮, 밤 안 가리고 가셔도 되겠어요 🙂


 

오복돼지국밥

오복돼지국밥

요로코롬 간판이 큼지막합니다 ㅋㅋㅋ

아트박스 반대편에 있었네요 😆

오복돼지국밥 - 웨이팅

조금 이른 점심을 먹고 하루를 시작하려 했는데

바로 웨이팅 있어버리구요?

그래도 앞에 3팀이라서 금방 들어갔네요

 

그런데 너무 더워섴ㅋㅋ

옆에 조그마한 그늘에 의지해서 기다렸어요 😔

 

오복돼지국밥 메뉴

오복돼지국밥 - 메뉴판

국밥 집이니까!

돼지, 순대, 내장, 섞어, 모듬 국밥이 있는데요

종류가 많더라구요? 내장을 못 먹거나 하는 분들께 좋을 것 같네요 😃

오복돼지국밥 - 메뉴판

순대 수육 부분입니다

맛보기 순대, 맛보기 수육, 수육, 순대수육, 숙주수육, 모듬수육, 내장곱창볶음, 내장곱창전골이 있더라구요

여기에서 저는! 맛보기 수육을 주문했습니다:)

그냥 수육은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았는데 딱! 맛만 보려고 😋

 

오복돼지국밥 - 메뉴
오복돼지국밥 - 메뉴

요로코롬 자리에서 기계로 주문합니다

어르신들은 어려우실 텐데 직원분께 도와달라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시니 걱정 마세요 🙂

 

그래서  저는 돼지국밥, 섞어국밥, 맛보기수육으로 주문했습니다!

친구가 화면에 비춰서 나와서 모자이크했네요 ㅎㅎ,,

 

오복돼지국밥 - 밑반찬

자리에 앉으면 바로 밑반찬 세팅을 해주시는데요

부추, 겉절이, 섞박지, 양파, 고추가 나옵니다

부산에서는 부추를 정구지라고 하죠?ㅎㅎ

 

정구지는 이따가 국밥에 슥아 먹어야죠 🤣

 

겉절이는 완전 제 스타일이었구요 ㅎㅎ

아삭한 식감에 배추의 시원한 맛이 좋았어요

 

섞박지는 약간 절인무 느낌이었는데 식감이 오독오독하니 좋았어요 😀

 

오복돼지국밥 - 소스 추가

기본적으로 세팅되어 있는 소스들인데요

다대기 같은 소스, 새우젓, 소금과 후추가 있었어요

 

국밥이 약간 담백한 느낌이라서 새우젓으로만 간을 해서 먹었습니다 😏

 

오복돼지국밥 - 섞어 국밥

금방 나온 섞어 국밥!

역시 한국 패스트푸드는 국밥이죠 ㅋㅋㅋ

제가 보기엔 햄버거세트보다 빨리 나왔어요 😂

 

팔팔 끓여서 뜨거우니 조심하셔야하구요 :)

파 고명도 있어서 좋았네여

 

국물이 찐득한 너낌이 아니라 담백했어요

서울에서 찐득한 느낌의 국밥들을 많이 먹어서 그런가

새로운 맛의 국밥이었어요 🤩

 

오복돼지국밥 - 맛보기 수육

맛보기 수육이 나왔는데요

순대도 2개 나옵니다 😆

수육이 야들야들한게 맛있더라구요?

 

별거 아닌 것 같아도 담백하게 하면 고기 잡내가 날 수 있는데

잡내가 하나도 안 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

 

2개만 나와서 그런가 순대도 수육만치 맛있었어요 ㅋㅋㅋ

 

오복돼지국밥 - 섞어 국밥

섞어국밥이라서 내장과 특수부위가 가득 들어있어요

서울에서 먹던 국밥 양으로 생각하고 먹었는데 양이 왜 이렇게 많은지 ㅋㅋㅋㅋ

먹다가 너무 배불렀네요 😛

 

오복돼지국밥 - 셀프바

셀프바도 있는데요

밑반찬으로 나왔던 반찬들을 더 챙길 수 있어요

저는 정구지를 더 챙겨 먹었네요 ㅎㅎ

밑반찬에 없는 마늘도 있었네요? 마늘도 먹었어야 했는데 😫

 

오복돼지국밥 - 셀프바 소면

소면을 마무리로 넣어 먹어도 맛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바로 셀프바에서 소면을 가져와서 넣어먹어 봤는데요

그냥 그래요 ㅋㅋㅋㅋ

배불러서 그런가? 쨋든 먹다가 소면은 남겼네요 ㅎㅎ,,


이렇게 3대째 이어온 부산 국밥 3대 맛집 중 오복돼지국밥을 다녀왔는데요

 

생각보다 별다른 느낌은 없었어요 ㅋㅋㅋ

와!! 맛있다!!!! 는 아니었네요

 

그냥 잡내 없이 담백한 국밥?

근데 이렇게 깔끔하게 하기 힘들긴 하죠 😉

약간 기대를 해서 그런가? 특출 난 맛은 아니었다는 이야기였습니다~~

아! 그런데 수육은 야들야들하니 기억에 남는 맛이었어요 😎

 

그래도!

양도 맛고 맛도 깔끔하고 좋은 오복돼지국밥!

한번 드셔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