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강원도 속초] 아바이마을, 커피작은집 아이스크림 추천!

728x90

안녕하세요😎

아바이마을 단천식당에서 아바이순대, 회냉면을 야무지게 먹고 달달한 게 땡겼는데요

나오자마자 옆에 아이가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지나가는 거 아니겠어요??

 

그래서 아이가 나온 길을 따라 아이스크림을 찾아 걸었습니다 ㅋㅋㅋ

그 와중에 발견한 커피작은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위치

 

커피작은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5 · 블로그리뷰 3

m.place.naver.com

위치는 단천식당 옆에 있습니다!

단천식당에서 바다 쪽으로 걸어가시다 보면 바로 보여요~

 


영업시간

매일 08:00 ~ 21:00


메뉴판

커피작은집 - 메뉴판

요즘 관광지 카페, 아메리카노는 5천 원 정도 하던데 여기는 3500원에 저렴해 보이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왔습니다! 🙄

 

커피작은집 - 하트메모지
커피작은집 - 하트메모지

안에는 수많은 하트 메모지가 있더라구요?

조금 있으면 약간 별로였을 것 같은데 하트 메모지가 많아서 이뻐보였어욬ㅋㅋㅋ

약간 남산의 자물쇠느낌??

내용도 다들 이쁘고 소망이 가득했어요

그래서 저도 쓰고 싶어서 만지작거리니까 사장님께서 메모지랑 볼펜을 주셔서 작성하고 왔네요 😏

 

커피작은집 - 젤라또 아이스크림

달달한 게 땡겨서 딸기바닐라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먹고 왔습니다 :)

초코를 먹고 싶었지만 약간 덜 녹진한 걸 찾았어요 ㅋㅋㅋ

4천 원인데 양도 많고 쫀득하니 맛있었습니다 😋


이렇게 소망 가득한 커피작은집에서 쫀득한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요

여러분들도 순대 먹고 달달한 아이스크림, 음료 마시러 들려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