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부산 광안리] 가리비 맛집, 황금조개구이 횟집 4호점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부산 광안리에 있는 황금조개구이 횟집 4호점 후기를 작성하려 합니다!

해운대에서도 봤는데 체인점인가 봐요??

저는 광안리에 있는 4호점에 다녀왔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위치

 

황금조개구이 4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68 · 블로그리뷰 838

m.place.naver.com

 

황금조개구이 · 부산광역시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민락공원 쪽으로 가는 길에 있습니다!

간판이 노란색으로 반짝거려서 찾기 쉬웠어요

광안리 황금 조개구이 횟집 4호점

그리고 약간 관심을 주면서 걷다 보면 아주머님이 서비스로 뭐 더 준다고 하니까

튕기는 척, 원래 가려고 한 거 아닌 척하면서 들어가세요 ㅋㅋㅋ


영업시간

매일 16:00 ~ 02:00


황금 조개구이 횟집 4호점

광안리 황금 조개구이 횟집 4호점 - 맛집 선정

가게 약간 바깥쪽, 수조 앞에 앉았어요

에어컨이 빵빵해서 조금 덜 더웠네요 ㅠㅋㅋ

광안리 황금 조개구이 횟집 4호점 - 가리비

수조에 조개들이 가득 들어있어요

수조가 깨끗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사람이 많이 먹는 집이니까 나름 괜춘하겠죠,,?

쨋든 가리비 구경도 했네요 수조옆에 앉아서 😁

 

황금조개구이 메뉴판

광안리 황금 조개구이 횟집 4호점 - 메뉴판

인기추천, 골라먹자, 곰장어, 해물탕, 모듬회, 식사 등등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저는 인기추천에 있는 회+조개구이를 먹었습니다

아주머니가 추천해 줘서 그냥 먹었어요 ㅋㅋㅋ

짜피 많이 먹을 생각은 아니었거든요~ 🙂

그래서 2인 7만 원짜리를 시켰습니다!

 

광안리 황금 조개구이 횟집 4호점- 기본 반찬

기본반찬으로는 콘, 완두콩, 장아찌, 샐러드가 나왔어요

완두콩 오랜만에 야무지게 먹었네요 ㅋㅋㅋㅋ

 

광안리 황금 조개구이 횟집 4호점 - 회 + 조개구이

회 + 조개구이, 2인 7만원 시킨 것 중에서 조개 + 치즈서비스 가 나왔습니다

얼핏 보면 양이 조금 적죠??

가리비 한 개에 얼만지 계산하면서 먹었어욬ㅋㅋㅋㅋ

그리고 키조개도 나옵니다!

가리비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기분이 좋았어요 😏

 

광안리 황금 조개구이 횟집 4호점 - 가리비

요로코롬 구워주시는데요

어떻게 굽는지 몰라도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물이 보글보글 끓으면 뒤집어서 치즈 올리고 몇 초 있다가 먹는 거였나,,? 그랬어요 ㅋㅋㅋ

 

신선 한 건가? 조개 비린내가 거의 안 나더라고요

술을 마셔서 못 느낀 건지 ㅋㅋㅋ

쨋든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

 

광안리 황금 조개구이 횟집 4호점 - 회

조개를 먹다 보면 회도 나옵니다!

광어 우럭으로 나온 거 같은데 어떤 회인지는 알려주지 않으셨어요 🙃

뭐 그래도 활어였는지 쫀득하니 식감이 좋았어요~

 

광안리 황금 조개구이 횟집 4호점 - 해물라면

그리고 마무리로 해물라면이 나옵니다

 

해물탕이랑 해물라면 중에서 고르시면 되는데요

아주머니가 꿀팁이라면서 해물탕 말고 해물라면을 주문하라고 ㅋㅋㅋ

해물탕 먹기 싫어하면 해물라면을 줄 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메뉴판을 보니까 둘 중에 하나 고르는 거였어요 🤪

 

쨋든! 칼칼하니 홍합, 새우, 게 들어가서 시원하면서 맛있게 먹었어요 :)

술안주로도 좋았네요 ㅋㅋㅋ


이렇게 광안리 황금조개구이 4호점에 다녀왔는데요

 

덥지만 않으면 바다를 보며 먹는 자리로 갔을 텐데 아쉬웠네요

 

조개구이, 회, 해물라면 맛은 특출 나지 않지만 먹을만했어요

그런데 7만 원은 조금 비싼 거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 ㅋㅋㅋ

자리값이 포함된 거겠죠,,?

 

쨋든!

여러분들도 광안리에 가시게 되면 조개구이  먹으며 바다 구경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