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Cafe & Dessert

2022년에 유행한 추억의 포켓몬빵, 2023년에 먹어보기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유행 다 지났을 때 먹어보는 추억의 포켓몬빵 후기입니다!

2022년에 유행했던 포켓몬빵! 띠부씰때문에 재유행했죠 ㅋㅋ

추억의 맛으로 구입하시는 분들도 많았구요 🙂

하지만 저는 2023년에 뒷북으로 포켓몬빵을 구입했습니다ㅋㅋㅋㅋ

어렵게 찾아다녀서 먹고 싶지는 않고, 비싸게 주고 사고 싶지도 않기 때문이죠 하하하

 

쨋든 후기 시작합니다!


저는 영등포 빅마켓에서 포켓몬빵을 샀어요!

최근에 수요보다 공급이 더 많아졌는지? 10개씩 사도 되더라구요 ㅋㅋㅋ

1개에 1250원에 구매했습니다! 😎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포켓몬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저는 로켓단 초코롤을 제일 좋아했었는데요 ㅎㅎ

초코러버로써 참을 수 없죠!!

근데 로사, 로이 생김새가 달라진거 같은데 기분 탓인가요? 🙄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칼로리, 영양정보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85g, 278kcal

나트륨 120mg, 탄수화물 43g, 당류 27g, 지방 10g, 단백질 4g 입니다

요로코롬 들어있는데 옛날 생각이 훌쩍 났어요 ㅋㅋㅋ

옛날 모양 그대로 있더라구요? 🤩

안에 초코가 박혀있는 거 아시죠?

그거 먹으려고 먹잖아여 ㅋㅋㅋㅋ

야무지게 잘 먹었습니다 😘

142 프테라 띠부씰

띠부씰은 프테라가 나왔네여

리자몽인줄 ㅠㅋㅋ

 

디그다의 딸기 카스타드빵

포켓몬빵 디그다의 딸기카스타드 빵

사실 디그다의 딸기카스타드 빵은 처음 보는 너낌입니다만? ㅋㅋㅋㅋ

이거 원래 있었나요?

이번에 나온 건지 알 수 없지만,, 같이 있길래 사봤네여

포켓몬빵 디그다의 딸기카스타드 빵 칼로리, 영양정보

디그다의 딸기카스타드 빵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100g, 366kcal

나트륨 310mg, 탄수화물 47g, 당류 18g, 지방 18g, 단백질 4g 입니다

애플잼, 딸기잼 구역으로 반반 나눠져 있었어요

근데 잼보다 빵이 더 많아서 퍽퍽하게 먹었네요

공장빵의 그 퍽퍽한 너낌이 잘 살아있습니다 하하하 😣

163 부우부 띠부씰

띠부씰은 부우부가 나왔네여

입은 귀여운데 다리가 하나라서 조금 징그러운 너낌이죠 ㅋㅋㅋ

 

피카피카 촉촉 치즈케익

포켓몬빵 피카피카 촉촉 치즈케익

아 이것도 옛날에 많이 먹었는데요 😁

그래서 반가운 마음에 골랐네여

포켓몬의 근본 피카츄의 빵이라니 놓칠 수 없죠

포켓몬빵 피카피카 촉촉 치즈케익 칼로리, 영양정보

피카피카 촉촉 치즈케익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80g(40g x 2개), 1개(40g)당 칼로리 150kcal

1개당 나트륨 50mg, 탄수화물 21g, 당류 14g, 지방 6g, 단백질 3g 입니다

총 나트륨 100mg, 탄수화물 42g, 당류 28g, 지방 12g, 단백질 6g 입니다

귀여운 피카츄가 그려져 있어요 🙃

촉촉한 너낌 보이시나여

치즈향이 조금 나면서 촉촉한데요~ 양이 적은 게 아쉬울 정도예요 🤪

043 뚜벅쵸 띠부씰

띠부씰은 뚜벅쵸가 나왔는데요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여 ㅋㅋㅋ 띠부씰로 보니까 더 귀엽네여

근데 뚜벅초 가 아니라 뚜벅쵸 였네요,,?😲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포켓몬빵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고오스 초코케익도 로켓단 초코롤처럼 많이 먹었는데요 🙂

또 추억을 회상하며 한 개 겟 했답니다 ㅋㅋㅋ

포켓몬빵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칼로리, 영양정보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80g, 칼로리 249kcal

나트륨 180mg, 탄수화물 38g, 당류 24g, 지방 9g, 단백질 4g 입니다

시트지 벗기다가 빵 부스러기 떨어지는 건 옛날이랑 똑같더라구요 ㅋㅋㅋ

손에 다 묻고 😥

그런데 또 그 맛에 옛날 빵을 먹는 거 아닐까 싶기도 해요 ㅎㅎ

안에 야무지게 초코소스 있는 것도 확인하구요 🤣

중앙에만 듬뿍 뿌려져 있는 거 완전 옛날이랑 똑같구요? ㅋㅋㅋ

235 루브도 띠부씰

누군지 모르는,, 루브도가 나왔네여 ㅎㅎㅎ

그래도 다른 빵에 들어있는 띠부씰이 똑같이 나오는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


옛날 어린 시절 먹었던 빵을 다시 먹으니 재미도 있고 추억도 되살아나고 좋았어요 😉

 

그런데 빵가루가 많이 떨어지니까 어린 친구들은 조심히 먹어야겠어요 ㅋㅋㅋ

식탁이랑 바닥에 빵 가루가 가득이더라구요 하하,,

 

하지만 요즘 빵값도 비싼데 추억의 맛도 살리고 귀여운 포켓몬 띠부씰도 생겨서 좋았네요

여러분들도 물량이 많이 풀린 포켓몬빵 한번 드셔보시라구요~~🤓

마지막으로 제 귀여운 띠부씰들 투척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