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영등포구청] 미락카츠 본점, 돈가스 맛집

728x90

안녕하세요 😀

영등포구청 쪽에 있는 돈가스 맛집! 미락카츠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주변 볼일이 있어서 간단하게 저녁을 뭐 먹을까 하다가 가게 되었는데요

그럼 후기 시작합니다 😎


위치

 

미락카츠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04 · 블로그리뷰 466

m.place.naver.com

 

 

미락카츠 본점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37길 4

★★★★☆ · 돈까스 전문식당

www.google.com

네이버 지도에 있는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길입니다

 

버스타고 오실때
70-3 / 5620 / 6631 / 영등포02 / 영등포12 당산유원제일1차아파트 하차 후 당산역 방면으로 80미터 이동후 나래공인중개사 골목으로 진입 20미터 더 오시면 작고 아담한 미락카츠가 있습니다^^

지하철타고 오실때
당산역(2/9호선) 하차시 11번 출구로 나오셔서 약 500여 미터 쭉 내려오시면 지하철이 지상구간이 끝나는 곳에 골목이 있습니다(나래공인중개사와 함지박 백반집 사이). 골목으로 들어오시고 20미터 정도 오시면 오른쪽 아담하고 아늑한 미락소바
영등포구청역(2/9호선) 하차시 3번 출구로 나오셔서 약 300여 미터 직진하시면 나래공인중개사와 함지박백반집 사이 골목으로 들어오시어 20미터 직진하세요

 

미락카츠 본점 -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

매일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 재료소진 시 마감 *


미락카츠 본점

미락카츠 본점 - 외관

계단으로 연결된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미락카츠 본점

처음에는 여기로 갔는데 문이 닫혀있더라구요?

맞은편 2층 2호점 오픈이라고 되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ㅎㅎ

 

미락카츠 본점

입구에는 다른 지점들도 보여주고요

할인 식사권 이야기도 있네요?

 

미락카츠 본점 - 내부

내부는 약 28명 정도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있었어요

그리고 약 7개의 테이블이었어요

 

미락카츠 본점 - 밑반찬

밑반찬은 김치와 단무지였구요

먹을만했어요 ㅎㅎ

옆에 큰 판에는 소금을 뿌려서 찍어먹습니다 😀

 

미락  메뉴판

미락카츠 본점 - 미락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상로스카츠, 치즈카츠, 히레카츠, 로스카츠 가 있는데요

일일 한정 메뉴도 있으니 사장님께 주문 가능한지 물어보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ㅎㅎ

 

저희는 히레카츠(안심)와 치로 세트를 주문했어요

그런데 주문이 잘 못 들어갔는지 치즈카츠가 나오더라구요,,

어쩔 수 없이 그냥 먹었네요 😐

 

미락카츠 본점 - 맛있게 먹는 방법

주문을 하고 주변을 둘러보면 미락카츠 맛있게 찍어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미락카츠 본점 - 소스
미락카츠 본점 - 소스

이렇게 소스들이 가득하니 취향껏 드시면 됩니다 ㅎㅎ

 

미락카츠 본점 - 소금

돈가스 찍어먹을  소금도 있었구요

저는 와사비랑 말돈소금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미락카츠 본점 - 밥, 카레

밥이랑 카레가 나옵니다

카레도 먹을만했어요 ㅎㅎ

 

미락카츠 본점 - 히레카츠 정식

히레카츠입니다

위에 육즙이 가득하죠?

안심이라서 그런지 안에는 부드럽고 겉에는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근데 시간이 지나서 식으면 조금 뻑뻑해지니까 조심하세여 😉

 

미락카츠 본점 - 치즈카츠 정식

치즈카츠 정식입니다

추운 날이었는데 잘못된 주문으로 냉모밀이 나와서 ㅎㅎ,,,

이냉치냉 해버렸네여 ㅋㅋㅋㅋ

그래도 치즈카츠는 치즈도 많이 들어있고 모짜렐라 치즈인지 쭉 늘어나서 맛있었네여 😋


이렇게 돈가스 야무지게 먹고 왔는데요

돈가스 등심 부분을 못 먹어서 아쉬웠지만,, 어쩔 수 없죠 😎

 

쨋든!

간단하고 맛있게 돈가스 먹고 왔으니 여러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