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영등포] 흥부골 숯불돼지 왕갈비, 깔끔한 갈비 한상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흥부골 숯불돼지 왕갈비 영등포점에 다녀왔는데요

깔끔한 갈비 한상 먹고 왔네요 ㅎㅎ 그럼 후기 시작합니다 😀


위치

 

 

흥부골 숯불돼지 왕갈비 영등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0 · 블로그리뷰 155

m.place.naver.com

 

 

흥부골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6가 영중로 47

★★★★★ · 음식점

www.google.com

영등포시장역 4번 출구 나와서 도보 3분 입니다

인근 주차장 영남주차장 이용권 제공 혜택 있습니다!

주차권 1시간 주차권 제공
식사류 30분 주차권 제공

영남주차장 주차권정보
1시간 1920원
30분 960원


 

영업 시간

 

매일 11:50 ~ 23:00

라스트오더 22:00


메뉴판

흥부골 숯불돼지 왕갈비 영등포점 - 메뉴판

왕갈비 집이니까 왕갈비가 메인이겠죠?

돼지 왕갈비, 스테이크돼지고기

갈비탕, 한돈 돼지갈비찜, 함흥냉면 등이 있네요

고기 먹으면 냉면은 서비스라고 합니다 😋

 

흥부골 숯불돼지 왕갈비 영등포점 - 내부

내부는 넓게 잘 되어 있어요

테이블이 약 15개? 있던 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나네여 ㅠㅋㅋㅋ

 

흥부골 숯불돼지 왕갈비 영등포점 - 화장실

화장실도 내부에 있습니다!

 

흥부골 숯불돼지 왕갈비 영등포점 - 불판

불판은 갈비 구워 먹는 판이죠 ㅎㅎ

숯불로 구워 먹었어요 😀

 

흥부골 숯불돼지 왕갈비 영등포점 - 반찬

밑반찬이 깔끔하게 잘  나왔어요

쌈채소, 마늘, 김치, 쌈장, 파채와 양념게장!

갈비집에는 왜 항상 양념게장이 나올까요? ㅋㅋㅋ

밑반찬들이 자극적이지 않고 간이 딱 좋았네여 😊

 

흥부골 숯불돼지 왕갈비 영등포점 - 돼지왕갈비

돼지 왕갈비 2인분입니다

뼈가 있어서 양이 좀 적어 보였어요 😅

그래도 비주얼 좋구요

 

흥부골 숯불돼지 왕갈비 영등포점 - 돼지왕갈비

직원분들이 왔다 갔다 하면서 구워주십니다

바쁘면 손님이 뒤집고 해도 되는 것  같아여ㅎㅎ

이렇게 야무지게 구워주셔서 잘 먹었네요 😋

맛은 딱! 생각하는 갈비맛입니다~

 

흥부골 숯불돼지 왕갈비 영등포점 - 계란찜

계란찜도 그냥 주시더라구요,,?

밥을 주문해서 그런가??

 

흥부골 숯불돼지 왕갈비 영등포점 - 된장찌개

찌개는 밥을 주문하면 나오는 게 맞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계란찜은 모르겠네여? ㅋㅋㅋㅋ

쨋든 야무지게 먹었구요 😀

 

흥부골 숯불돼지 왕갈비 영등포점 - 후식 비빔냉면

고기 드신 분은 냉면서비스!

양이 적지만 밥이랑 고기랑 채소들을 먹다 보면 배불러서 이만큼이 적당해요 ㅋㅋㅋ

맛은 딱! 아는 맛 ㅋㅋㅋ

 

흥부골 숯불돼지 왕갈비 영등포점 - 후식 물냉면

물냉면도 양이 딱 적당합니다 ㅎㅎ

약간 간이 있는 육수였네여

 

흥부골 숯불돼지 왕갈비 영등포점 - 후식 아이스크림

후식으로 입구/출구에 있는 아이스크림도 먹었어요 ㅋㅋㅋ

오랜만에 보는 콘 아이스크림이라 반가웠네여

이쁘게 쌓아서 먹었어요 🙂


이렇게 흥부골 숯불돼지 왕갈비 영등포점에 다녀왔는데요

고기 먹으면 냉면을 서비스로 준다고 하니 혹 해서 갔는데요

고기, 계란찜, 된장찌개, 냉면 맛이 평균 혹은 평균이상이었어요 ㅎㅎ

딱 아는 맛을 먹는 느낌이었네요 😀

 

갈비가 실패하기 쉽지는 않지만 ㅎㅎㅎ

실패 없는 맛을 먹기 위해선 추천드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