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신도림] 동래정, 식감 좋고 맛있는 가브리살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신도림에 있는 동래정에 다녀왔는데요

고기가 땡기는 날~ 가브리살 먹으러 갔습니다!

그럼 후기 시작합니다 😎


위치

 

동래정 신도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86 · 블로그리뷰 153

m.place.naver.com

 

 

동래정 신도림점 ·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제5동 41-3

★★★★☆ · 숯불구이/바베큐전문점

www.google.com

 

 


 

영업시간

 

13:00 ~ 01:00 매일

00:00 라스트오더

 

주차 X


동래정

신도림 동래정 - 메뉴판

우선 메뉴판입니다

정가브리 17.0

동래목살 17.0

통삼겹 17.0

미갈매기 17.0

밀면, 순두부찌개, 청국장 등 주류와 곁들임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고기 첫 주문 시 동일 메뉴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합니다 (목살은 2인분 이상 주문 가능) *

신도림 동래정 - 공지

100% 국내산, 백탄, 100% 참기름, 멜조림 안내가 있구요

바쁘지 않으면 직원분들께서 고기를 구워주십니다 😀

 

신도림 동래정 - 밑반찬

밑반찬으로 상추, 장아찌, 깻잎, 백김치가 나왔어요

백김치 구워 먹으면 맛있습니다 ㅎㅎ

 

신도림 동래정 - 마늘

마늘에 참기름 부어져서 나왔구요

테이블마다 참기름이 있으니 추가해서 먹을 수 있어요

 

신도림 동래정 - 백탄

불이 나왔는데 공지에 나온 대로 백탄이 나왔어요

뜨끈하고 좋습니다

참기름이 부어진 마늘도 올려보구요 ㅎㅎ

 

신도림 동래정 - 가브리살

가브리살이 나왔습니다

지방도 간간히 있고 두툼하니 신선해 보였어요

소금 간도 되어 있었구요 😋

 

신도림 동래정

버섯이랑 꽈리고추도 구워줍니다

새송이버섯인데 나중에 먹으면 안에 버섯 즙?이 가득해요 ㅋㅋㅋ

 

신도림 동래정 - 멜젓

멜젓입니다

저는 멜젓을 별로 안 좋아해서 ㅎㅎ,,

그런데 친구는 그렇게 비리지 않고 맛있다고 하네여 🙂

 

신도림 동래정 - 셀프코너

밑반찬들은 셀프코너에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신도림 동래정 - 비빔밀면

마무리로 제주 산방 비빔 밀면을 먹었는데요

배불렀지만 마무리로 면은 먹어줘야죠 ㅎㅎ

양도 보통이었구요

맛도 그냥 비빔밀면 느낌이었네여 😮


이렇게 동래점 신도림점을 다녀왔는데요

가브리살이 땡길 때 다녀오기 좋았어요

고기 질도 좋고 구워주기 때문에

맛있고 편하게 먹었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가브리살 땡기시면 다녀오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