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당산] 르포르테, 분위기 맛 한강뷰 모두 좋은 레스토랑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산역에 있는 르포르테에 다녀왔습니다!

한강뷰로 유명하다고 해서 갔네여 ㅎㅎ

밤에 보는 한강뷰도 좋고 분위기, 맛 모두 좋았어요!

그럼 후기 시작합니다 😎


위치

 

 

르포르테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56 · 블로그리뷰 1,271

m.place.naver.com

 

 

르포르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동6가 339-4 DN빌딩 12층

★★★★☆ · 피자 전문점

www.google.com

당산역 13번 출구에서 나와 약 200m (도보 5분 이내) 직진 후, 우측 DN빌딩 12층

 

르포르테 - 외관

외관은 찾기 힘들 수 있는데 호랭이반점, 백소정이 있는 건물로 가시면 됩니다

르포르테 - 12층

12층으로 잘 가주시구요~

르포르테 - 입구

입구가 이렇게 있어요

문 밀고 들어가시며 됩니다!

 

르포르테 - 내부

내부는 약간 포근한 느낌이었어요

 

르포르테 - 내부

와인이랑 맥주 따라주는 곳인가봐요 ㅎㅎ

 

르포르테 - 내부

내부 테이블도 많았어요

시티뷰인 것 같은데 나름 좋아보이더라구요

 

르포르테 - 내부

안으로 쭉 들어와서 한강뷰 자리로 받았어요

안쪽 테이블은 약 3-4개 있었구요

창가로 배정받았습니다 ㅎㅎ

 

르포르테 - 시티뷰

창가에서 본 시티뷰도 좋았구요

 

르포르테 - 한강뷰

한강뷰도 있어요

카메라로는 안쪽이 반사되어서 쫌 아쉬지만

눈으로 보면 한강뷰 이쁘게 잘 보입니다 ㅎㅎ

 

르포르테 - 한강뷰

앞 건물이 조금 거슬리긴 했지만 ㅋㅋㅋ

멀리 잘 보이죠?

반짝반짝 이쁩니다 😀

 

르로프테 메뉴판

르포르테 - 샐러드 메뉴
르포르테 - 메인메뉴
르포르테 - 디트로이트 메뉴
르포르테 - 디트로이트 메뉴
르포르테 - 파스타 메뉴
르포르테 - 파스타  메뉴
르포르테 - 안주류
르포르테 -  안주류
르포르테 - 수제맥주
르포르테 -  수제맥주

 

위에 메뉴별로 보시면 됩니다 ㅎㅎ

저는 피자, 파스타, 맥주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가격은 조금 있지만 분위기 좋고 뷰도 좋자나여~ 한잔해 🤓

 

르포르테

식기류가 이렇게 세팅되어 있구요

 

르포르테 - 피클

피클도 있구요

필요하면 아까 보신 테이블 옆 모니터 통해서 더 달라고 요청할 수 있어요

 

르포르테 - 쉬림프 로제 파스타

쉬림프 로제 파스타 입니다

계속 땡기는 맛이었네요 ㅎㅎ

새우도 괜춘했구요 소스가 맛있었어요  😋

 

르포르테 - 카브루 바이젠, 부산라거

카브루 바이젠, 부산라거를 주문했습니다

둘 다 목 넘김도 좋고 부드러웠어요

역시 수제맥주라서 편의점에서 먹던 캔맥주랑은 다른 너낌 😉

 

르포르테 - 페파로니 피자

페파로니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근본이죠? ㅋㅋㅋㅋ

페파로니가 더 듬뿍 들어갔으면 어떨까 했지만,,

치즈도 많고 옆, 아래 모두 잘 구워져 있어서 디트로이트 피자 느낌이 낭낭했네여

맛있게 먹었어요 😊

 


이렇게 르포르테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왔는데요

뷰, 분위기, 맛 모두 잡은 레스토랑이라고 생각해요

가격은 조금 있지만 특별한 날에도 좋을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당산역에서 한강뷰가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양식 야무지게 드셔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