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카페 추천, 헤이티 (HEYTEA)

728x90

마리나베이샌즈를 구경하던 와중에 알음알음 알게 된 헤이티를 마주쳤어요!

중국에서 유행했던 브랜드라고 하던데 싱가포르에서도 인기가 많다고 해요

그래서 지나칠 수 없이 한잔! 마셔봤습니다 😎


위치

구글맵에서 #01-73/74는 1층의 73번째 라는 의미라고 하네요

L01층에 73번째 있다고 합니다! 😀

 

헤이티 (HEYTEA)

헤이티

지나가다가 이렇게 헤이티를 마주했어요

가게 뭐가 있나~ 하고 보다가 어? 헤이티!?? 저거 여행 전에 많이 들었던 것 같은데? 😏

바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조그마한 매장 같은데 기계가 오밀조밀 많이 있더라구요?

버블티도 하고 치즈 폼 음료도 팔아서 그런걸까요?

어쨌든 저는 치즈 폼 음료를 마시기 위해서  딸기 치즈 폼을 주문했습니다!

따로 부르는 이름이 있었는데 까먹었네요 ㅠ

한화 약 8천 원이었는데요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양이 많고 치즈 폼도 들어갔으니 😅

헤이티의 마스코트와 한컷!

위에 치즈 폼이 올라가 있어서 풍미가 좋았어요 :)

그런데 저는 쫌 밍밍하더라구요,,? 딸기가 철이 아니라 그런가 😅


중국에서 유행하고 싱가포르에서 유행하는 헤이티 (HEYTEA)에서 딸기치즈폼을 먹어봤는데요

달콤하고 치즈의 풍미가 잘 느껴지는 음료였어요

한국에서는 못 먹어본 색다른 맛이랄까? ㅋㅋ

그런데 조금 밍밍했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