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

[싱가포르] 새우국수 맛집, 블랑코 콜트 프라운미

728x90

아랍스트리트에 있는 블랑코 콜트 프라운미를 다녀왔습니다! 😀

우선 아랍스트리트를 구경했어요

벽화에 그림이 가득해요

어떤 것을 상징하는지? 어떤 것을 그린건지는 몰라도 보는 맛이 있었어요 :)

아랍스트리트 벽화
술탄모스크

술탄모스크도 보고 왔어요

웅장하게 생겼는데 봉우리가 조금 귀엽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주변 거리도 걷고 구경 조금 하고 블랑코 콜트 프라운미로 향했습니다~ 😉


위치

매장들이 많이 있어서 찾기 조금 힘들 수 있어요

하지만 빨간 간판에 새우 모양이 있는 집으로 가시면 됩니다! ㅋㅋ

영업시간

7:30 ~ 16:00

화요일 휴무

외부

블랑코 콜트 프라운미 간판입니다 새우 모양만 봐도 새우 국수 맛집을 상징하죠 😁

 

내부

블랑코 콜트 프라운미는 주문 시스템이 독특했는데요

국수, 튀김, 음료를 주문하는 곳이 각각 달랐어요

우선 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실 때는 테이블 번호를 말하고 국수에 해당하는 번호를 말하면 됩니다

그러면 가져다주십니다 😁

메뉴는 새우 국수, 돼지 국수, 새우와 돼지고기 들어간 국수가 있어요

저는 새우와 돼지고기 들어간 국수로 먹었습니다 :)

그리고 옆에 튀김을 주문할 수 있는데요

춘권이랑,,, 뭔지 모를 튀김 2개를 더 시켰어요 ㅋㅋㅋ

그냥 앞에 현지인들이 사는 거 똑같이 사 먹기 😁😁

주문하고 진동벨을 받고 진동벨이 울리면 음식 받으러 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옆에 주스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는 라임주스를 먹었는데요

매콤하고 약간 느끼하니 중화역할로 딱 좋았어요 😉

새우&돼지국수입니다!

국물은 딱 새우탕 컵라면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새우 풍미가 진하게 났어요

면발이 우동도 아닌 것이 특이해서 식감도 색달라서 좋았습니다 🙂

그런데 새우 먹기가 여간 쉬운 게 아니었어요 ㅠ

하지만 고기는 야들야들해서 뼈가 그냥 빠져서 먹기 좋았네요 :)

현지인 분들이 시키는 튀김 따라서 시켰는데요 ㅋㅋ

맨 하단에 있는 건 아무런 맛도 안 났어요 :(

그냥 튀김 식감만 느끼는 건가 싶기도 해요

그리고 나머지 것들은 춘권이었어요 맛이 좋았습니다 😉


아랍스트리트를 구경하고 블랑코 콜트 프라운미에 가서 새우&돼지국수를 먹었는데요 :)

만족한 한 끼를 먹었습니다

가성비도 있고 맛도 있고 빠른 순환율 덕분에 5분도 안 기다리고 먹었어요

현지인 분들도 많이 드시는 것 같던데 맛집이 확실했어요 😉

 

아랍스트리트를 가게 되신다면, 블랑코 콜트 프라운미에서 새우국수 드셔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