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

[싱가포르] 칠리크랩 맛집, 점보씨푸드 리버사이드

728x90

슈퍼트리쇼를 보고 싱가포르 맛집을 찾으면 항상 나오는 점보씨푸드를 다녀왔습니다
유명한 점보씨푸드 리버사이드 지점에 다녀왔습니다
그럼 맛있게 먹은 후기 시작합니다🤭


위치

싱가포르의 유명지역들은 뭉쳐있는 너낌이라 여행하기 좋은 것 같아요

점보 씨푸드 리버사이드 지점도 유명 지역들 근방에 있어서 위치적으로 좋았어요 👏

 

예약

https://www.jumboseafood.com.sg/en/reservations

 

Reservations – JUMBO Seafood

This page is best viewed in portrait mode.

www.jumboseafood.com.sg

점보씨푸드 사이트에서 예약하고 갔습니다!

다른 업체?에서 예약해준다고 돈을 받고 있더라구요? 예약하는데 돈을 받는 게 심술 나서 찾아보니

사이트에서 직접 예약할 수 있더라구요? 쉽고 빠르게 가능합니다

오후 9시 15분에 예약하고 8시 50분쯤 갔는데 바로 입장하게 도와주셨어요 🙂

영업시간

다른 지점은 모르겠지만 리버사이드지점만 말씀드릴게요

점보씨푸드 리버사이드 지점
11:30 ~ 14:30
17:30 ~ 22:00

 

점보씨푸드

칠리크랩이랑 새우볶음밥을 먹었습니다!

메뉴판을 제대로 찍은 게 없어서 다른 사진에서 잘라왔어요 ㅠ

사실 그냥 메뉴판에 있는 사진 보고 THIS! THIS! plz~라고 주문했어요 하하하

앞치마는 필수로 해야 합니다! 옷에 튈 수 있기 때문이죠

칠리크랩이 옷에 튀면 진짜 닦기 힘들 것 같더라고요

 

물티슈는 돈을 안 받더라고요

싱가포르 대부분의 매장에서 물티슈 돈을 받는다고 해서 굉장히 많이 들고 다녔는데요 ㅋㅋ

점보씨푸드 리버사이드 포인트 지점은 요청하면 계속 가져다주셨습니다!

게 껍질을 뜯고 긁어먹을 수 있는 도구인데 테이블에 1개만 주시더라고요

직원분께 요청하면 여분의 도구를 더 주십니다 ㅎㅎ

게를 기다리고 있는데 새우볶음밥부터 나왔습니다!

요리가 나오는데 시간이 쫌 걸리는 편 같았어요 😜

사진으로는 다 안 보이지만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ㅋㅋㅋㅋ

3-4인분이 나온 것 같더라구요? 둘이 먹는데 굉장히 배불렀어요

고대하던 칠리크랩이 나왔습니다!

우선 위에 고수를 빼고 먹었어요 나오는지 몰랐네요 ㅋㅋㅋ

근데 저는 게보다 소스가 맛있더라구요?

소스를 새우볶음밥에 비벼먹는 게 굉장히 맛있었어요!

물론 칠리크랩도 맛있었지만요😏

이렇게 다리랑 몸통 같이 잘려있는 부위를 앞접시에 가져와서 먹었는데요

위에 보신 도구들로 긁어먹기도 하고 잘라먹기도 하고ㅋㅋㅋ 바쁘게 먹었답니다

저는 칠리크랩 1개, 새우볶음밥 1개, 제로콜라 2개 먹었습니다

총 136.53 싱달!

2022년 8월 29일 기준으로 대략 13만원에 먹었습니다😇


고작 게와 볶음밥을 13만원에 먹었지만!

싱가포르에서 먹어볼 수 있는 기회여서 좋았어요

칠리소스가 게와 잘 어울려서 느끼하지도 않았구요!

제가 비린내 나는 음식을 꺼려하는데 잘 먹고 왔답니다 😤

 

무엇보다 새우볶음밥을 시켜서 칠리크랩의 소스에 비벼서 드세요 제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