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진도] 신호등회관 정갈한 밥상, 간재미무침과 간장게장정식으로 진도 맛 기행

728x90

안녕하세요 😀

진도에서 급 간재미무침을 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봤는데요

신호등회관이 있더라구요?

여러 방송사에도 나오고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갔다 왔습니다! 그럼 후기 시작할게요 😉


위치

 

신호등회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54 · 블로그리뷰 537

m.place.naver.com

 

신호등회관 · 전라남도 진도군 진도읍 남동1길 66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진도읍 위치 / 진도대교에서 차로 10분 / 진도우체국 맞은편 / 태평모텔 맞은편 / 주차장완비

 


 

영업 시간

 

10:00 ~ 20:30 월, 수, 목, 금, 토, 일

화요일 정기휴무

15:00 ~ 17:00 평일 브레이크타임 (주말 X)

20:00 라스트오더


신호등회관

신호등회관 - 외관

밖에서 보면 딱 신호등회관인 게 보여요 ㅋㅋㅋ

간판이 신호등처럼 되어있더라구요

 

신호등회관 - 유명인사 사진들

유명인사들이 왔다 갔네요

맛집이면 이런 거 하나쯤은 있어야죠? ㅎㅎ

 

신호등회관 - 대기명단

저는 대기가 없었는데요

평일이라서 그랬을 거예요

아마 주말에는 대기가 있을 텐데요

테이블링처럼? 번호 눌러서 입력하면 될 것 같네여 ㅎㅎ

 

메뉴판

신호등회관 - 메뉴판

메뉴판은 따로 못 봤고 이렇게 있더라구요?

간장게장, 양념게장, 낙지/전복/해삼내장/성게/꽃게살 비빔밥, 불고기백반, 묵은지고등어

꽃게탕, 낙지볶음, 낙지탕탕이, 간재미무침 등이 있어요

주류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저는 간재미무침과 양념게장백반을 주문했습니다 😊

 

신호등회관 - 밑반찬
신호등회관 - 밑반찬

밑반찬이 정갈하게 잘 나오더라고요

김치류, 두부, 잡채, 김 등이 나왔어요 ㅎㅎ

다 간이 슴슴하면서도 맛있었네여

 

신호등회관 - 추가반찬 셀프바

추가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가면 됩니다!

밑반찬으로도 밥 뚝딱 할 수 있겠어요 ㅋㅋㅋ

 

신호등회관 - 양념게장백반

양념게장입니다!

양이 1인분이라 적은 느낌이더라구요?

그런데 맛은 좋았어요 ㅎㅎ

갈비집에서 나오는 양념게장처럼 간이 세지 않고

후추향이 나면서 슴슴한 맛이었는데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

 

신호등회관 - 간재미무침

간재미무침 입니다!

간재미회 양이 적은 느낌이었지만 맛은 좋았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코가 쨍하고 시큼 달콤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아버지는 시큼한 맛이 약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빙초산을 따로 달라고 하니까 주셨어요 😏

 

신호등회관 - 양념게장백반 & 간재미무침

요로코롬 ㅎㅎ 한상입니다 😀

 

신호등회관 - 유명인사 사인

가게 입구에는 유명인사 사진이, 내부에는 사인이 가득했네여 ㅋㅋㅋ

음식 나오기 전까지 구경하고 있었어요


이렇게 신호등회관에서 양념게장, 간재미무침을 먹고 왔는데요

 

간이 슴슴하면서도 땡기는 맛이라서 잘 먹고 왔어요

그런데 양이 조금 아쉬웠지만요? ㅎㅎㅎ

양에 비해 다소 가격대가 있지 않을까 싶은데

여행 왔으니까~ 먹는 거죠 😀

 

그래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추천드립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