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서울 영등포] 가브리살 맛집 생고기전문 - 태양생고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등산을 하고 낮에 고기를 먹으러 태양생고기에 왔습니다

매일 점심메뉴를 먹었는데 오늘은 고기를 구워먹었어요 :)

그럼 시골오겹살, 가브리살을 먹고 온 후기 시작합니다 😄


위치

 

태양생고기 : 네이버

방문자리뷰 637 · 블로그리뷰 199

m.place.naver.com

 

 

태양생고기 · 서울특별시

★★★★☆ · 숯불구이/바베큐전문점

www.google.com

위치는 영등포시장역과 당산역 중간에 있는데요

빅마켓 건너편에 있습니다 :)

태양생고기

이렇게 밖에서도 바로 알아볼 수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낮에도 고기를 팔고 있고 갓성비가 넘치기 때문에 태양생고기로 다녀왔습니다!

태양생고기 - 생고기 디피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생고기들인데요

정육점에서 보는 느낌이랄까요

생고기 전문점이라서 그런가 대표메뉴인 가브리, 꼬들살, 삼겹살 등 디피해놨습니다

맛있어 보여서 침 삼키며 자리로 갔어요 ㅋㅋㅋ

 

태양생고기 - 좌석

좌석은 대부분 4인석으로 되어있구요

약 10 테이블은 있는 것 같아요

주말 낮이라서 그런가 손님이 적었네용

 

태양생고기 메뉴판

태양생고기 - 메뉴판

한우 A++ 등심, 가브리살, 꼬들살 이 베스트 메뉴라서 위에 빨간 글씨로 되어 있군요

고기메뉴는 시골오겹살, 항정살, 돼지갈비, 껍데기 가 있구요

식사메뉴는 김치찌개, 된장찌개, 냉면, 계란찜 등이 있습니다 😋

 

태양생고기 - 밑반찬

밑반찬으로 두부, 파절이, 김치들이 나오는데요

두부가 의외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태양생고기 - 밑반찬

사라다, 콩나물, 마늘도 나와요

콩나물은 이따가 김치랑 같이 구워 먹는 거고요 :)

 

사라다는 사과인 줄 알았는데 역시 과일은 비싸서 그런가

양배추로 되어있더라구요 ㅋㅋㅋ

사관줄 알고 먹었는데 양배추일 때 느껴지는 식감은,,,😫

 

태양생고기 - 밑반찬

쌈도 깨끗하게 나오구요

 

태양생고기 - 시골오겹살, 가브리살

대망의 고기가 나왔습니다

등산을 다녀와서 너무 배가 고팠어요 ㅋㅋㅋㅋ

시골오겹살, 가브리살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지방이랑 살코기가 적절하니 맛있어 보이죠 😎

 

태양생고기 - 가브리살

우선 가브리살을 구웠습니다

뒤에 보이는 간장소스는 태양생고기 간장에 양파, 고추 등 들어가 있었어요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

 

태양생고기 - 시골오겹살

시골오겹살 입니다

껍데기가 야들야들하게 붙어있어서 식감이 너무 좋았구요 ㅎㅎ

 

그런데 다 구워진 고기 사진이 없네요

마파람에 게 눈 감추듯 사라졌어요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허허허 😓

 

태양생고기 - 계란찜

계란찜도 주문했는데요

아래가 조금 탔지만 아는 맛이었어요 ㅎㅎ

 

태양생고기 - 된장찌개

밥을 주문하면 된장찌개도 주셨어요

밥 한공기만 주문했는데도 주셔서 좋았네요 😉

짭짤하니 맛있습니다!

 

태양생고기 - 비빔냉면

마무리로 냉면도 먹어줬는데요

배불러서 그런가 냉면은 그냥 그랬어요 ㅋㅋㅋㅋ

새콤하니 먹을만했는데 약간소스가 많은 느낌🙃


이렇게 생고기 전문, 태양생고기에 다녀왔는데요

고기 구운 사진은 없지만

가브리살, 시골오겹살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ㅎㅎ

 

다른 메뉴들은 평범한데요

고기가 맛있으면 됐죠 ㅋㅋㅋㅋ

그리고 가격도 가성비 넘치구요~ 반찬도 먹을만하니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태양생고기에 가시면 가브리살과 시골오겹살 드세용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