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강화도] 강화국수, 50년 전통 감칠맛 나는 국수 맛집

728x90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강화도에 놀러 갔다 왔는데요!

매우 추운 한파여서 제대로 놀고 오지는 못했습니다 ㅎㅎ,,

그래도 맛집은 갔다 왔으니!

국수 맛집, 강화국수 다녀온 후기 시작합니다 😋


위치

 

 


 

영업시간

 

월 ~ 토 11:00 ~ 19:30

일요일 정기휴무


 

강화국수 - 외관

외관에 강화국수라고 적힌 문구가  많아서 찾기 쉽습니닼ㅋㅋ

 

강화국수 - TV 방영

수요미식회, 찾아라맛있는TV 등 많은 채널에 나왔다고 하네여

강화국수 - 유명인 사인

그래서  그런가 유명인들의 사인도 있었어요

메뉴가 나오기 전까지 구경하고 있으면 재밌습니다ㅎㅎ

 

강화국수 메뉴판

강화국수 - 메뉴판

강화국수 메뉴판입니다

비빔국수, 잔치국수, 열무냉국수, 열무비빔국수, 냉국수, 콩국수가 있어요

보통/곱빼기/특대 정할 수 있더라구요

저희는 열무가 있는지 모르고 보통으로 비빔국수, 잔치국수 2개 시켰어요

열무 비빔국수가 더 먹고 싶은 느낌이었는데 말이죠 😏

 

강화국수 - 좌석

좌석은 약 15 ~ 20명 앉을 수 있어 보였어요

자리가 조금 협소하니 서로 배려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앞치마도  있으니 셀프로 가져가면 됩니다!

옆에 보리차도 있던데 다 떨어져서 못 먹었네요 ㅠ

 

강화국수 - 비빔국수

강화국수의 비빔국수입니다

고춧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신기했어요

약간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강했어요 😉

그 땡기는 너낌 아시죠? ㅋㅋㅋ

 

강화국수 - 잔치국수

강화국수 잔치국수입니다

약간 멸치느낌은 아닌 육수였어요

그런데 멸치 느낌인 육수? ㅋㅋㅋㅋ

여러 가지가 들어갔을 것 같은 맛이었네요

이것도 감칠맛이 강해서 좋았어요 😎

 

강화국수 - 밑반찬

밑반찬은 김치가 있는데요

비빔국수랑은 어울리지 않았고 잔치국수랑 김치랑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약간 묵은지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비빔국수를 주문해서 같이 나온 육수에요

잔치국수랑 비슷한 맛이었네요 🙂


이렇게 강화도 강화국수에서 비빔국수, 잔치국수를 먹고 왔는데요

아는 맛이 무섭다고 하죠?

아는 맛과 비슷하게 나오면서도 더 맛있어서 잘 먹고 왔네요 ㅎㅎ

웨이팅도 있지만 금방금방 드시고 빠져서 기다릴만합니다!

저는 이른 점심시간에 가서 웨이팅이 없었지만요 😊

 

쨋든!

여러분들도 맛있는 국수 드시고 오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