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강원도 속초] 물회 맛집! 봉포머구리집

728x90

안녕하세요 😎

여름휴가로 속초를 다녀왔습니다!

휴가는 먹고 쉬고 반복 아니겠어요? ㅋㅋ

바로 물회 맛집인 봉포머구리집에 다녀왔습니다

그럼 후기 시작합니다 😃


위치

 

봉포머구리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028 · 블로그리뷰 6,970

m.place.naver.com

 

봉포머구리집 · 강원도 속초시 영랑해안길 223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주차공간도 넉넉합니다!


영업시간

 

월, 화, 수, 목, 금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15

 

토, 일

09:30 ~ 21:30

라스트오더: 20:45


봉포머구리집

봉포머구리집
봉포머구리집 - 메뉴

입구에 메뉴가 있더라구요

웨이팅 하면서 보는데 다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ㅋ

 

봉포머구리집 - 웨이팅

웨이팅은 테이블링을 이용합니다

어르신들은 기계가 어색해서 힘들어 보였어요 ㅠ

주변에서 다들 도와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쨋든 저는 앞에 5팀 있었습니다!

 

봉포머구리집

웨이팅 하면서 안에도 구경하는데 건어물도 팔더라구요?

시장보다 싸다고 하는데 ㅋㅋ 가격비교는 안 해봤어요 😉

 

봉포머구리집 - 원산지 표시안내

원산지 표시도 있습니다

이렇게 자세하게 작성해 주니 믿고 먹을만하네요 :)

 

봉포머구리집 - 메뉴판

봉포머구리집에는 물회, 식사, 죽/국, 회/탕 등이 있는데요

봉포머구리집 - 메뉴

이렇게 테이블에 앉아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간판에 있는 메뉴보다 테이블에 있는 전자기기에서 사진까지 보면서 주문하니 좋았어요

전자기기 다루는 것이 어려우면 지나다니는 직원분들께 도움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저는 모둠물회 1인용과 섭국을 시켰어요!

속초 왔으면 섭국도 먹어봐야죠 😁

 

각종 회봉포머구리집 - 밑반찬

밑반찬으로 소면, 김, 팥, 두부 등이 나오는데요

팥이 이렇게 나오는 건 생소해서 먹어봤는데 조금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소면은 물회에 넣어먹었습니다 😃

봉포머구리집 - 물회

봉포머구리집 모둠물회 1인용입니다

어떤 회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ㅋㅋㅋ

세꼬시로 들어가 있는 것도 있더라구요

가시가 조금 씹혀서 당황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0

 

봉포머구리집 - 섭국

봉포머구리집 섭국 입니다

섭국은 강원도 영동지방, 위쪽 지방의 향토음식이라고 합니다

섭은 홍합이에요

그러면 홍합국인 거죠?

봉포머구리집 - 섭국

이렇게 홍합이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어요

약간 얼큰하니 좋았습니다

홍합이랑 같이 씹히는 파, 콩나물도 조화로우니 맛있었어요 😋

 

봉포머구리집 - 물회 & 섭국


이렇게 속초 맛집인 봉포머구리집에서 물회와 섭국을 먹고 왔는데요

 

차갑고 새콤한 물회와 뜨겁고 얼큰한 섭국을 번갈아가며 먹었는데요 ㅋㅋㅋ

냉탕, 온탕 왔다 갔다 하는 묘미랄까요

같이 먹으니 뭔가 재밌게 먹었네요

 

비가 오는 날이라서 그런가 저는 섭국이 더 맛있었어요 :)

 

여러분들도 속초에 가게 되면 봉포머구리집에서 모둠물회, 섭국 한번 드셔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