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서울 신도림] 화덕피자 맛집, 키친브로망스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서울 신도림에 있는 화덕피자 맛집, 키친브로망스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양식을 밖에서 사먹네요 ㅎㅎ

야무지게 먹고 온 후기 시작합니다!


 

위치

 

키친브로망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8 · 블로그리뷰 179

m.place.naver.com

 

키친브로망스 · 서울특별시 구로구 새말로16길 16 지하1층

★★★★★ · 음식점

www.google.com

 


영업시간

 

월, 수, 목, 금, 토, 일 12:00 ~ 22:00

화요일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키친브로망스

키친브로망스 외관

지도를 보면서 찾아왔는데 설렁탕이랑 곱창전골을 파는 곳인 것 같았네여 ㅋㅋㅋ

브로망스는 지하에 있습니다!

키친브로망스 외관

계단으로 내려가는 길에 와인들이 가득했는데요

키친브로망스는 저녁에 와인바를 한다고 했던 거 같아요 ㅎㅎ

하지만 저는 알쓰라서,, 피자와 파스타만 먹고 왔습니다 :)

키친브로망스 내부

아기자기한 스티커 공책들로도 꾸며져 있습니다 :)

키친브로망스 내부

벽에는 액자로 이쁘게 꾸몄구요

전체적으로 소품들을 잘 사용한 것 같았어요 😉

키친브로망스 내부

화장실은 내부 구석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키친브로망스 내부

샹들리에와 조명들이 조금 낮게 위치해 있어서 눈뽕이 조금 심했네여 ㅋㅋㅋ

밥 먹는데도 눈뽕이 ;;

 

키친브로망스 메뉴판

키친브로망스 메뉴판

키친브로망스 메뉴판 입니다

계단 내려가는 길에 큼지막하게 있어요 ㅎㅎ

키친브로망스 메뉴판
키친브로망스 메뉴판
키친브로망스 메뉴판
키친브로망스 메뉴판

저는 키친브로망스 피자와 라구 파스타를 먹었습니다 :)

키친브로망스 피자는 반반피자가 안되니까 참고하세여 😣

키친브로망스

 

키친브로망스 라구 파스타

먼저 라구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

고기 향과 너낌이 강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약간 매콤한 너낌입니다!

라구 파스타는 처음 먹어봤는데 맛이 꽤나 좋았어요 😏

키친브로망스 키친브로망스피자

키친브로망스의 키친브로망스 피자입니다

딱 받았는데 피자 가운데 계란이 있어서 놀랐네여 ㅋㅋ

피자를 노른자에 찍어먹어도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키친브로망스 라구 파스타 & 키친브로망스 피자

사진에 같이 담아봤는데요 ㅎㅎ

비주얼 좋습니다 :)


이렇게 키친브로망스에서 화덕피자와 라구 파스타를 먹고 왔는데요 🤤

 

화덕피자 도우가 쫀득하고 위에 올라간 토핑들이 잘 어우러졌어요

토마토소스가 약간 시큼했지만

라구 파스타와 같이 먹으니 딱 좋은 너낌이었어요

 

라구 파스타는 약간 느끼할 때 매콤한 맛이 느껴져서 조화로웠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키친브로망스에서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 드시고 오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