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서울 성동구] 노포감성 누룽지통닭구이 맛집, 서울숲누룽지통닭구이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서울 성동구에 있는 노포감성 누룽지통닭구이 맛집, 서울숲누룽지통닭구이에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나혼자산다에서도 이주승 천우희 배우님들이 다녀간 술집, 통닭집 입니다!

저는 예전에 다녀왔는데,,ㅎㅎ 이제야 올리게 됐습니다

쨋든! 후기 시작합니다 :)


 

위치

 

서울숲누룽지통닭구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80 · 블로그리뷰 705

m.place.naver.com

 

 

서울숲 누룽지 통닭구이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왕십리로5길 10

★★★★☆ · 음식점

www.google.com

1층은 조리를 하는 곳이고 2층에서 먹는 너낌이더라구요?

그러니 망설이지 마시고 일단 냅다 들어가시면 안내해 주십니다 ㅋㅋㅋ

그것도 모르고 저는 앞에서 망설였네요 🙄


영업시간

 

월, 화, 수, 목, 금 16:00 ~ 23:00

토, 일 14:00 ~ 23:00


 

서울숲누룽지통닭구이

서울숲누룽지통닭구이 외관

누가 봐도 통닭구이 집이죠? ㅋㅋㅋ

밖에 통닭을 돌돌돌 돌리면서 굽고 있더라구요

맛있게 생겼습니다 ㅎㅎ

한번 구경 쓰악 해주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웨이팅이 있을 경우에는 앞에 웨이팅 작성을 해주시면 됩니다!

 

서울숲누룽지통닭구이 메뉴판

서울숲누룽지통닭구이 메뉴판
서울숲누룽지통닭구이 메뉴판
서울숲누룽지통닭구이 메뉴판

저는 누룽지 콘치즈를 먹고 왔습니다 :0

 

서울숲누룽지통닭구이

 

휴지를 넣어두는 통도 테이블이랑 색상이 비슷하게 꾸며진 너낌? ㅋㅋㅋ

그래서 촬영해 봤습니다

 

내부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촬영 못했지만!

자리는 약 30-40인석이 있는 너낌이었어요

그런데 손님이 꽉 차있습니다 ㅋㅋㅋ

 

서울숲누룽지통닭구이 밑반찬

열무김치, 샐러드, 치킨무, 소금과 겨자소스가 나옵니다

저는 제로콜라도 하나 시켰구요 ㅎㅎ

 

서울숲누룽지통닭구이 누룽지 콘치즈

서울숲누룽지통닭구이 누룽지 콘치즈 입니다!

치즈가 매우 많이 들어가서 ㅋㅋㅋ 닭이 안 보일 정도에요

 

서울숲누룽지통닭구이 누룽지 콘치즈

뼈와 살도 쉽게 분리되고요

저는 젓가락으로 먹었지만 비닐장갑을 부탁해서 손으로 뜯어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지금 교정 중인데 손쉽게 살이 분리되어서 잘 먹고 왔네요 😋

누룽지도 야무지게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서울숲누룽지통닭구이 양념소스

어디 보니 양념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한번 시켜봤는데요

중간맛 양념소스인데 그냥 시판에서 파는 양념치킨소스였네요

이게 2천원이라니,, 흠 😐


쨋든!

이렇게 서울숲누룽지통닭구이 누룽지 콘치즈를 먹고 왔는데요 :)

 

맛은 평소 알고 있는 통닭구이 맛입니다!ㅋㅋㅋ

그런데 콘과 치즈가 어우러져 담백하면서 짭짤한 너낌이 강했어요

하지만 치즈가 너무 많은 탓인지,, 약간 느끼했네여 ㅋㅋㅋ

 

그리고 누룽지가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둘이서 먹고 왔는데 굉장히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

 

그런데 식으니까 치즈와 닭이 합쳐지면 조금 느끼했네여

그래서 시킨 양념소스지만,, 시판 치킨소스 맛이었구요?

2천원이었구요,, 크흠 ㅋㅋㅋ

 

그래도 야무지게 먹고 왔으니 여러분들도 서울숲 구경도 하고 누룽지통닭구이도 맛나게 드시고 오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