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서울 영등포] 가성비가 좋고 맛있는 집! 계절식당&포차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가성비가 좋고 맛있는 집! 계절식당&포차에 가서 먹고 왔습니다

그럼 후기 시작합니다 :)


위치

 

계절식당&포차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7

m.place.naver.com

 

 

식당포차 · 영등포동7가 70-2번지 1층 영등포구 서울특별시 KR

음식점

www.google.com

영등포시장역에서는 거리가 조금 있습니다

신화병원 건너편에 있습니다 :)

제가 외관사진을 찍지 않아서 없네요 😅

 

계절식당&포차 메뉴판

계절식당&포차 메뉴판

저는 점심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그래서 김치두루치기, 오징어볶음을 먹고 왔습니다 :)

제육볶음, 생선구이, 곱창전골, 닭볶음탕 등 점심에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

계절식당&포차 밑반찬

계절식당&포차 밑반찬입니다

이거만 있어도 밥 한공기 뚝딱 일 텐데 ㅋㅋㅋ

푸짐하게 나옵니다

계란도 1인 1개씩 주더라구요?ㅎㅎ

계절식당&포차 밑반찬

밑반찬으로 어묵탕도 나옵니다

4인이 먹을 수 있도록 양도 푸짐하게 주시더라구요

무가 들어가서 시원한 맛이 좋았습니다

계절식당&포차 김치두루치기

김치두루치기 입니다

조미료가 많이 들어간 느낌인데요

김치와 고기가 잘 어우러져있어서 맛은 좋았어요 😀

계절식당&포차 오징어볶음

오징어볶음 입니다

쫄깃쫄깃하고 오징어 양도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근데 약간 매우니까 조심하셔야 합니다 ㅋㅋㅋ


계절식당&포차에서 점심식사를 야무지게 하고 왔는데요 😎

 

밑반찬과 메뉴들에 고춧가루와 조미료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요

 

가성비와 맛은 좋으니 추천드립니다!

여러분들도 갓성비 계절식당&포차에서 점심 맛있게 드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