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서울/영등포] 삼계탕 맛집, 궁중삼계탕

728x90

안녕하세요 🙂

더운 날 몸보신하러 삼계탕을 먹고 왔습니다

삼계탕 생각날 때 자주 가는 궁중삼계탕에 다녀왔습니다 :)

그럼 후기 시작합니다


위치

 

궁중삼계탕 : 네이버

방문자리뷰 417 · 블로그리뷰 46

m.place.naver.com

 

궁중삼계탕 · 서울특별시

★★★★☆ · 닭요리전문점

www.google.com

영등포시장역 4번출구에서 굉장히 가깝습니다

그리고 파란 간판이라서 한눈에 알아볼 수 있죠 ㅎㅎ

궁중삼계탕 외관

 


영업시간

 

월, 화, 수, 목, 금 10:30 ~ 21:30

토, 일 11:00 ~ 21:30


 

궁중삼계탕 메뉴판

궁중삼게탕 메뉴판

삼계탕에는 들깨삼계탕, 맑음삼계탕, 능이삼계탕이 있는데요

저는 맑음삼게탕을 먹고 왔습니다 :)

다른 메뉴들도 많고 맛있으니 참고하세요 😉

앞치마는 셀프로 가져가면 됩니다

그리고 좌석도 약 30-40석이 있습니다

여유롭게 있어요~

그런데 복날에는 웨이팅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

 

궁중삼게탕 밑반찬

오이가 엄청 큰 게 나오는데요 ㅋㅋㅋ

4조각으로 잘려져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오이, 고추도 맛이 좋아요 :)

옆에 조금 보이는 콩나물 맛은 그럭저럭입니다

궁중삼게탕 밑반찬

오이, 고추 장아찌? 도 있는데요

김치가 있어서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궁중삼게탕 밑반찬

깍두기, 김치가 뚝배기 같은 곳에 담겨 나옵니다

소분해서 먹으면 되는 시스템이에요~

궁중삼게탕 밑반찬

깍두기는 잘 익어서 맛있었어요

저는 교정해서 먹기 힘들 줄 알았는데 잘 익어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궁중삼게탕 밑반찬

김치도 겉절이가 아닌 조금 익은 김치입니다

많이 익은 김치는 아니더라구요? 그래도 맛있어서 계속 소분해서 먹었네요 😃

 

궁중삼게탕 맑은삼계탕

궁중삼계탕 맑은 삼계탕입니다!

국물이 흰색으로 다른 곳에서 보통으로 봐오던 삼계탕과 같습니다

안에 인삼, 파, 대추 등 많이 들어있습니다

국물이 시원하면서도 진득한 너낌이에요 :)

궁중삼게탕 맑은삼계탕

닭도 실하게 들어가 있고요

뼈와 살이 쉽게 분리되어서 먹기 편했어요

위에서도 말했듯이 교정을 한 상태인데도 덕분에 불편하지 않았네요 🤤


이렇게 영등포 삼계탕 맛집인 궁중삼계탕에 다녀왔습니다

복날에만 삼계탕을 먹는 인식이 있어서 그런가

웨이팅 없이 잘 먹고 왔네요

그래도 좌석은 거의 꽉 찼어요 🙂

 

여러분들도 복날 아닐 때에도 몸보신으로 삼계탕 한번 드셔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