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강화도] 토가, 정겨운 두부 돼지고기 전골 맛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728x90

안녕하세요 😀

강화도 낙조를 보고 돌아가는 길에 있는 토가에 다녀왔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소개된 맛집인데요

저도 다녀왔습니다! 그럼 후기 시작합니다 😎


위치

 


 

영업시간

 

09:30 ~ 19:40 평일

16: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라스트오더 19:30

 

09:00 ~ 19:40 주말

16: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라스트오더 19:30

 

수요일 정기 휴무 (수요일 공휴일은 영업합니다)


 

토가

토가 - 외관

이렇게 표지판이 있으니 찾기 쉽습니다 ㅎㅎ

 

토가 - 외관

정겨운 느낌의 음식점이죠?ㅎㅎ

 

토가 - 좌석
토가 - 내부

좌석은 꽤나 많이 있어요

웨이팅 시스템은 없는 것 같기도 하구요?

제가 저녁 늦게 가서 그런가 웨이팅은 없었어요~

 

토가 메뉴판

토가 - 메뉴판

순두부찌개가 유명한데요

순두부는 오후 2시까지 라고 합니다 😅

그리고 두부돼지고기전골가 있어서 주문했습니다!

배고파서 메밀전병까지 추가했어요 😀

 

토가 -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새우젓, 김치류, 콩나물, 시금치가 나왔어요

간이 슴슴해서 맛있었어요 ㅎㅎ

 

토가 - 두부돼지전골 소

두부돼지고기전골 소 입니다

안에 고기도 많고 두부도 많았어요

밑반찬들과 마찬가지로 슴슴했어요

그런데 간이 세지 않아서 맛있는 느낌이었네요 😉

얼갈이, 콩나물도 듬뿍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하면서 맛있었어요

 

토가 - 메밀전병

메밀전병은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잘 구워져서 맛있게 먹었네요 😋

 


이렇게 강화도 토가를 다녀왔습니다

어머님들도 친절하시고 정겨운 느낌이 많이 났어요

맛도 있지만 분위기도 좋아서

맛있게 먹고 왔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강화도에 가시면  토가에 다녀와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