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영등포구청] 우뚝1984, 우대갈비 양념 맛집 솔직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회사 회식으로 우뚝1984를 다녀왔습니다!

적당한 가격에 평소에 먹지 못했던 음식을 찾다 보니, 우대갈비를 찾게 됐네요

 

우대갈비 야무지게 먹고 온 후기 시작합니다 😏


위치

 

 

우뚝1984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28길 5

map.kakao.com

 

 

우뚝1984 : 네이버

방문자리뷰 897 · 블로그리뷰 599

m.place.naver.com

영등포구청역 5번 출구에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옆골목에 있었어요

우뚝1984 간판이 크게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습니다

우뚝1984 외관

그리고 앞에 주차 4대까지 되는 것 같아요 😉

 


영업시간

매일: 오후 1:00 ~ 오후 10:00


 

예약

우뚝1984 네이버 예약

 

우뚝1984 : 네이버

방문자리뷰 897 · 블로그리뷰 599

pcmap.place.naver.com

저는 회식이라서 자리가 없을 수 있으니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그리고 예약하면 뚝심탕을 준다고 하니 ㅋㅋㅋ

안 할 수 없겠죠?? 😁

 

메뉴판

우뚝1984 메뉴판 -1
우뚝1984 메뉴판 -2

구이 메뉴가 우대갈비, 모듬구이, 대창, 막창, 특양이 있더라구요

저희는 우대갈비를 먹으러 왔지만!

우대갈비도 먹고 모듬구이도 먹고 왔어요 😎

 

우대갈비는 500g에 53,000원 / 모듬구이는 500g에 51,000원 에 먹고 왔습니다!

 

사이드는 뚝심탕, 우뚝밥, 잔치국수, 비빔국수 가 있는데요

뚝심탕은 우거지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네이버 예약을 해서 서비스로 받았어요 🙂

우뚝밥은 김치볶음밥입니다!

둘 다 먹어봤는데 우뚝밥이 뚝심탕보다 더 매우니 맵찔이는 조심하세여 😁

 

주류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여~

 

우뚝1984

우뚝1984 실내

안에는 4명 좌석이 약 10개 정도 있었어요

6시 30분 즈음 도착했는데 3팀정도 있었네여

조금 지나니까 꽉 찼어요! 웨이팅도 있는 것 같아 보였네요 😄

우뚝1984 기본반찬

기본 반찬은 고구마샐러드, 백김치, 무쌈, 갓김치, 오이-마늘장아찌가 나왔어요

살짝 느끼할 수 있고 사이드가 매워서 백김치랑 무쌈을 많이 먹었네여 ㅠㅋㅋㅋ

 

우뚝1984의 간장소스, 소금과 와사비가 나오는데요

저는 간장소스보다 소금과 와사비에 먹었을 때 고기 육향을 잘 느낄 수 있었어요 😜

컵, 휴지, 앞접시, 수저통은 식탁에 있습니다~

옆에 테이블과 같이 이야기할 겸 필요한 건 빼두고 치워달라고 했습니다 🙂

 

 

우뚝1984 우대갈비

우뚝1984 우대갈비 -1
우뚝1984 우대갈비 -2

우대갈비가 나왔는데요

뭔가 양이 적어 보이는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뼈가 반이라는 느낌이 강했네여,,🙄

우뚝1984 우대갈비 -3

그래도 옆에서 보면 조금 두툼하죠?

갈비 양념소스도 적당히 절여져 있고요 😉

 

숯도 뭔가 이쁘장하게 생겼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갑자기 손님이 몰려서 그럴까요?

숯과 고기가 다소 늦게 나왔습니다

주문하고 10분은 더 기다렸던 것 같네요 😫

그런데 바로 구워주는 것도 아니었구요

 

주문하고 약 15-20분 뒤에 고기를 구워주셨어요

배고파서 아사 직전이었는데 말이죠,,😥

 

고기를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십니다!

구워주는 고깃집이 편하고 좋잖아요?ㅎㅎ

특히 갈비는 굽기 힘들어서 숙련된 분이 구워주면 좋죠 😃

 

그런데 말입니다?

저희 고기를 굽다가 다른 테이블도 신경을 써야 해서 저를 불안하게 했죠,,

고기가 타는 것 같은데 어디로 가시는지 ㅠㅠ

 

우뚝1984 우대갈비 -4

그래도 요로코롬 맛있게 구워주십니다 ㅋㅋㅋ

우뚝1984 우대갈비 -5

걱정은 걱정이고! 고기는 고기고! 바로 한점 했네요 😛

같이 화로에 올려둔 참기름? 에 담겨 구워진 채소들도 야무지게 먹었어요 😀

우대갈비 뚝심탕

고기를 절반정도 먹고 있을 무렵, 뚝심탕 서비스가 나왔습니다!

안에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

그리고 약간 매콤했고요 ㅋㅋ 우거지도 맛이 좋았구요

 

그런데 기름이 너무 떠있어서 ㅋㅋㅋ 조금 먹고 부담스러웠네여 😅

 

우뚝1984 모듬구이

우뚝1984 모듬구이 -1

모듬구이도 먹어봤는데요!

내장을 잘 먹지 않아서 어떤 게 어떤 부위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ㅋㅋㅋ

안 구웠을 때도 모르겠는데 구워서도 모르겠어요 😶

 

그런데 양념도 야무지게 되어 있고, 직원분께서 정성스럽게 구워주십니다

정성이 가득하지만 다른 테이블도 계속 봐줘야 해서 금방 타더라구요,,?

탄 부분은 잘라서 주시는 것 같던데 조금 아쉬웠네요 🙄

우뚝1984 모듬구이 -3

특양부위라던 거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그리고 다른 부위는 사진이 없습니다 🤣

배불러서 그랬나,, 취해서 그랬나,, 사진 찍는 걸 잊어버렸죠 하하하

 

쨋든 모듬구이는 다소 느끼해서 먹는데 부담스러웠어요

겉은 타고 안은 안 익은 너낌이랄까? 원래 그런 거인지 모르겠지만요 😒

그리고 우대갈비를 굽고 판을 안 바꾸고 모듬구이를 구웠어요,,

말하려고 했는데 이미 모듬구이를 올려버려서 따로 말 안 했네요 

굉장히 아쉬운 부분이었죠 😞

우뚝1984 우뚝밥

우뚝밥도 먹었는데요!

뚝심탕보다 더 매콤했어요

양도 많죠? 1인분입니다 허허허,, 배불렀는데 ㅠㅋㅋㅋ

 

배불러도!! 마무리를 탄수화물! 볶음밥으로 해서 좋았네여 😏

그리고 처음 받을 때 뜨거우니까 조심하세여~

결제하려고 보니 생방송투데이 방송도 출연하셨더라구요 🥴


회사 회식으로 우뚝1984의 우대갈비, 모듬구이, 뚝심탕과 우뚝밥을 먹고 왔는데요

 

직원분께서 구워주는 고깃집이라서 편하게 먹었습니다!

그런데 직원분보다 테이블이 더 많아서 다른 테이블도 신경 써야 하잖아요?

그래서 저희 불판에 올라간 고기가 타고 있는지 보고 있어야 했어요,,

같이 굽는 너낌이었달까? 😓

 

그래도 고기는 야들야들하고 볶음밥이 매콤하니 맛있었네요

모듬구이는 내장 부분이라서 제가 선호하는 부위가 아닌 만큼 맛이 덜했어요

원래 그렇게 느글거리고 안쪽이 덜 구워진 너낌인지,,? 허허허

뚝심탕은 처음 먹을 때 좋았지만,, 고기 기름이 둥둥 떠있어서 시간이 가면 부담스럽더라구요 🙃

 

아! 그리고 테이블이 다소 붙어 있는 너낌이라서 다른 테이블 말소리가 크면 시끄럽더라구요

소리도 조금 울리는 너낌이고??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조용히 고기를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을 못할 것 같군요 😬

 

쨋든! 여러분들도 우대갈비 한번 드셔보시라구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