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신도림 디큐브시티 맛집] 태국 음식점, 이스트바이게이트 EAST by GATE 태국 맛 여행 패키지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 •̀ .̫ •́ )✧

오늘은 신도림 디큐브시티 맛집! 태국 음식점, 이스트바이게이트 에 다녀왔습니다

한식, 중식, 일식 중에 찾아보다가 어? 쌀국수? 하고 가게 된 맛집입니다 ㅋㅋㅋ

바로 후기 시작합니다😅


위치

 

이스트바이게이트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map.kakao.com

 

이스트바이게이트 신도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03 · 블로그리뷰 465

m.place.naver.com

디큐브시티 별관 2층에 있어서 찾기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별관이라서 본관에서 나오신다음 2층에 가면 바로 찾을 수 있으실 거예요 😉

 


영업시간

월, 화, 수, 목, 금, 토, 일 : 오전 11:00 ~ 오후 10:00


 

이스트 바이 게이트 (EAST by GATE)

이스트 바이 게이트

이스트바이게이트 외관입니다!

벽 주변에 태국음식 사진이 잔뜩 붙어있어서 찾을 수 있었어요!

 

메뉴판

이스트 바이 게이트 메뉴판

외관에 메뉴들이 있습니다!

내부에도 메뉴판이 있는데요?

너무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책자가 두껍더라구요,,? 사진 찍기를 포기,,😨

주류, 음료 메뉴는 따로 있길래 찍어봤어요 ㅋㅋㅋ

주류/음료만 봐도 너무 많죠,,? 😯

 

이스트바이게이트 태국 맛 여행 패키지

그래서 고민하고 싶지 않기도 하고 세일하는 세트를 시켰어요!

에이드는 없어도 됐지만,,? 세트니까! ㅋㅋㅋ

2인 여행 패키지 - 쉬림프 스프링 롤, 베트남 쌀국수, 나시고랭, 레몬에이드 1잔을 시켰습니다 😋

 

이스트바이게이트 내부

내부는 4인좌석을 기본으로 두는 너낌이었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잠시 비었을때 빠르게 찍었어요 ㅋㅋㅋ

반대편도 좌석이 많더라구요 😏

 

그런데 저녁 피크시간에 가서 그런가 만석이었습니다 🤪

물에 레몬이 들어가있더라구요?

약간 태국 너낌이랄까요 ㅋㅋㅋ

수저는 이렇게 따로 동봉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

그런데 땅에 떨어트리면 새로 부탁을 해야 할까,, 하며 있지도 않은 일을 걱정해 봅니다 ㅋㅋㅋ

이스트바이게이트 레몬에이드

잘 안 섞고 그냥 먹었더니 레몬 맛이 너무 진해서 놀랬네요 😣

레몬 맛이 진하게 나서 좋았는데 너무 시큼해서 덜 좋았을지도? ㅋㅋㅋ

이스트바이게이트 나시고랭

나시고랭입니다!

위에 계란도 올라가서 좋았어요

이국적인 향이 은은하게 나서 먹는데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

그리고 안에 새우랑 오징어? 등등 들어가 있고 잘 볶여서 나왔네요 😋

이스트바이게이트 쉬림프 스프링 롤

쉬림프 스프링 롤 입니다!

6개 나와서 둘이서 3개씩 먹었어요

바삭하게 튀겨져서 꼬리까지 먹을만 했네여 🤩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았네여~ 역시 튀김!!

이스트바이게이트 베트남 쌀국수

베트남 쌀국수입니다!

고수가 들어간 건지 안 들어간 건지,,? 모르겠지만 ㅋㅋㅋ

 

이전에 대만에 가서 고수 빼달라고 뿌야오썅차이!! 만 하고 다녔던 추억을 부르는 맛이었어요

베트남 쌀국수지만 그런너낌,,? ㅋㅋㅋ

고수가 빠졌지만 베트남향이 나서 좋았어요

그런데 숙주가 조금 적은 너낌이었네요 🙂

국물도 막 찌~~~~ 인한 건 아니지만 쏘쏘 했어요

이스트바이게이트 2인 패키지 여행 세트


이렇게 야무지게 먹고 왔는데요!

이스트바이게이트는 좋았던 게 모든 메뉴가 한 번에 나왔어요!

한 개씩 나오면 사진 찍기도 힘들고~ 먹다가 끊기는 너낌이자나여?

덕분에 사진도 한 번에 스근~ 하게 찍고 먹었네요 😎

 

맛도 평균이상입니다!

 

그런데 내부가 조금 깜깜한 너낌이었어요 ㅋㅋㅋ

나이가 들수록 침침 해지는 건가,,

쨋든 여러분들도 신도림 태국음식점 이스트바이게이트 한번 다녀와보세여~~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