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당산역] 대한민국 수제버거 No.1 프랭크 버거, 솔직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당산역에 있는 프랭크 버거에 다녀왔습니다!

Tv를 보고 있었는데 연예인 김종국님께서 햄버거를 광고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햄버거나 땡기는데 가볼까!? 하고 왔네여 ㅋㅋㅋㅋ

 

솔직 후기 바로 시작합니다 😎


위치

 

 

프랭크버거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66

map.kakao.com

 

프랭크버거 당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5 · 블로그리뷰 23

m.place.naver.com

당산역 9호선 13번 출구, 2호선 1번 출구에서 쭉 직진하면 초록색 간판이 있는 곳입니다 😉

당산역 프랭크버거

 

프랭크 버거 메뉴

프랭크 버거 메뉴

기본메뉴인 프랭크버거, 쉬림프버거, 치즈버거, 베이컨치즈버거, 더블치즈버거, 머쉬룸버거, JG버거, 치킨버거, 베이컨해쉬버거, 비프&쉬림프버거 가 있습니다!

 

저는 프랭크버거와 치즈버거를 먹고 왔어요 😋

정통 미국식 프리미엄 수제버거 프랭크 버거 메뉴

 

버거 사이즈가 레귤러, 라지 나눠있더라구요

그리고 세트도 있습니다!

사이드도 꽤나 많더라구요?

프렌치프라이, 치즈스틱, 스파이시 텐더 등등

매장 앞에 이렇게 귀엽게 작성된 글도 있고, 홍보용 전단지도 있었어요 ㅋㅋ

매장 주문은 사장님께 해도 되고, 키오스크를 사용해도 됩니다!

저는 키오스크를 사용해서 매장식사를 고르고 주문했어요

프랭크 버거 음료수

프랭크 버거는 음료수를 셀프로 골라서 마시는 형식이었어요

음료리필도 1컵 1회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저는 지금 알았네요,,?ㅋㅋㅋㅋ 리필해서 먹을걸 😣

 

프랭크 버거 실내

프랭크 버거 실내

1층에는 주문&반납만 하는 공간이고

2층에서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

계단이 조금 가파른 너낌이 있지만 조리냄새도 안 나고 쾌적했네여

창가에서 시티뷰,,, 를 보며 먹기 ㅋㅋㅋㅋ

프랭크버거는 TOP BUN, BEEF CUTLET, TOMATO&GREEN LETTUCE, BOTTOM BUN 으로 이루어져있나 봐요

그냥 기본적인 버거 구성이더라구요 😅

2층에서 띵동 소리 듣고 영수증에 적혀있는 번호에 해당되면 1층으로 가셔서 픽업하시면 됩니다!

저는 560번!

프랭크 버거 메뉴 영수증

저는 치즈버거 라지, 프랭크버거세트 라지 로 주문했어요!

거기에 치즈스틱(3개)을 추가했습니다 😏

음료수는 조금 부족한 느낌이었는데 1회 리필되니까!! 😜

그래서 총 15,800원인데요? 조금 비싼 너낌이 있죠??

프랭크버거 원산지 표기

원산지 표기인데 궁금하시면 한번 읽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프랭크버거세트, 치즈버거

프랭크버거세트, 치즈버거가 나왔습니다!

감자튀김 양이 많더라구요 ㅋㅋㅋ

라지세트라서 그런가? 라지세트 2개 시켰으면 감튀만 먹다가 하루 다 갈뻔했네여 😁

치즈스틱은 방금 튀겨서 그런가 따따아앗한게 치즈도 쭉 늘어나고 맛도리!!

 

프랭크버거

프랭크버거

안에 내용물은 빵, 상추, 토마토, 패티, 양파, 소스였던 거 같아요

내용물을 직접 다 본건 아니라서 ㅎㅎ

처음 한입하는데 빵이 쫀득하고 고기에서 숯불향도 나고 육향도 좋았어요 😚

 

그런데 상추가 너무 크고 ㅋㅋㅋ

소스가 조금 부족해서 뻑뻑한 너낌이었네요 🙄

 

치즈버거

 

프랭크버거 치즈버거

프랭크버거에 체다치즈가 추가된 버전 같더라고요

한입 먹어봤는데 치즈가 고기향을 많이 뺏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뻑뻑할 수 있는데 치즈가 있어서 조화로웠네요 🙂

 

프랭크버거 퇴식대

다 드시고 1층에 가져와서 퇴식대에 그대로 올려두시면 됩니다! 🙂


연예인 김종국님께서 광고하는 프랭크버거! 먹고 왔는데요

 

가성비가 좋은 느낌은 아닌 것 같았어요

먹고 나서 그렇게 배부른 느낌은 아니었거든요,, ㅎㅎ

감튀가 양이 많았지, 버거는 라지였는데도 불구하고 작은 너낌이었어요 😯

 

그래도 상추도 신선하고 양파도 구워서 들어가 있고

패티맛도 좋았어요! 숯불 향도 은은하게 나구요?

 

하지만, 소스가 부족한 점은 아쉬웠어요

마지막에 뻑뻑해서 케첩을 발라먹었네요 😓

 

그래도 새로운 버거를 실패 없이 먹었으니!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