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

[싱가포르] 래플스 시티 맛집, 야쿤 카야토스트

728x90

싱가포르는 카야토스트가 유명하죠?
그래서 유명한 토스트 매장인 야쿤카야토스트에 다녀왔습니다
체인점?으로 알고 있는데 저는 래플스 시티 지점 야쿤카야토스트를 다녀온 후기 시작합니다 😋


위치

#B1-80 이라는 의미는 지하 1층의 80번?이라는 뜻이더라고요

지하 1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해당 매장을 찾기가 조금 힘들었는데요
빨간 간판만 찾으시면 됩니다 하하😃

메뉴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저는 A세트로 먹었습니다
제일 기본이고 근본인 게 대부분 앞에 있다고 생각했어요ㅋㅋㅋ

커피도 그냥 기본 커피로 골라서 아이스커피 마셨어요

앱이 있는 것 같네요
역시 유명한 매장이라서 남다르네요🙃

사진을 너무 조금 찍었네요
배가 고파서 흡입하느라 그랬나,,?

쨋든! 카야잼 토스트, 계란과 커피입니다

빵은 바삭하고 잼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잼이 흘러나올 정도예요 😏

제가 충격 먹은 건 계란이에요
날계란인 줄 알고 흠칫! 했지만 수란너낌이더라구요?
저기에 간장으로 간을 해서 호로록 먹더라구요
빵도 찍어먹고 나름 먹을만했어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