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

[부산 해운대] 깔끔한 해운대 숙소, 라마다앙코르 바이 윈덤 호텔

728x90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부산 해운대 숙소!

라마다앙코르 바이 윈덤 호텔 후기를 작성하려 합니다

성수기라서 그런가? 바다뷰 숙소가 꽉 차고 너무 비싸서 ㅠㅋㅋㅋ

해운대역 가까운 곳! 라마다 호텔을 이용했어요

그럼 후기 시작합니다 😎


위치

 

라마다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 네이버

방문자리뷰 992 · 블로그리뷰 1,134

m.place.naver.com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부산 해운대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구남로 9

★★★★☆ · 호텔

www.google.com

외관 사진 찍는 걸 깜빡했네요

밖이 워낙 더워서 폰 꺼낼 정신도 없었나,,ㅋㅋㅋ

쨋든 저 위치에 건물 하나가 떡하니 있는데 의심스럽지만 그거 맞습니다

안 쪽으로 차 들어가는 곳이 있는데 거기로 걸어가시면 입구가 있어요!

엘리베이터 타고 로비로 가시면 됩니다 🙂


숙박비

 

120,000

 

성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저렴했네요 😉


 

라마다앙코르 바이 윈덤 호텔

라마다앙코르 바이 윈덤 호텔 - 안내사항

우선!

라마다앙코르 바이 윈덤 호텔의 안내사항입니다

체크인은 15:00 / 체크아웃은 11:00 (체크아웃 연장은 11,000원 / 1시간)

짐은 미리 맡겨둘 수 있으니까 도착하자마자 짐을 맡기세요!

아니면 이동하기 넘나 힘들자나여

 

그리고 Free Wifi, 코인 세탁실, 피트니스센터가 있는데요

부산 구경하기 바빠서 호텔에서는 잠만 잤어요 ㅋㅋㅋ

 

또 이런저런 주의사항이 있으니 숙소에 도착하면 한 번씩 쓰윽 보세요~

혹시 모르자나여 🤨

 

라마다앙코르 바이 윈덤 호텔

심플하죠?

그래서 좋았습니다 ㅋㅋㅋ

아무것도 없으니 편했구요

침대도 폭신했고 깔끔했어요 😉

콘센트는 한쪽에만 있어서 조금 불편했구요~

 

라마다앙코르 바이 윈덤 호텔

앞에 티비도있구요

길목이 좁게 있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방이 조금 좁은 느낌인데 잠만 자는 곳이라 ㅋㅋㅋ 저는 괜춘했네요

 

책상도  있고 의자도 한 개 있어요~

 

라마다앙코르 바이 윈덤 호텔

침대 옆에 소파가 있었는데요

저희 짐을 두는 곳이었어요 ㅋㅋㅋ

한국인은 소파에 기대거나 사용 안 하는 거 국룰이죠? 😭

 

라마다앙코르 바이 윈덤 호텔 - 화장실

화장실도 깔끔했어요

비데가 있었지만 사용이 안 됐고요~

로비에 물어볼까 하다가 고된 몸으로 귀찮아서,, 사용을 그냥 안 했고요

 

라마다앙코르 바이 윈덤 호텔 - 화장실

세면대, 샤워장 분리 되어있는 구조였어요

그래도 물 빠지는 곳은 둘 다 있어서 괜춘했구요

살짝만 봐도 깔끔하죠잉?😃

 

라마다앙코르 바이 윈덤 호텔 - 어메니티

라마다앙코르 바이 윈덤 호텔에는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가 있었구요

향도 나쁘지 않았어요

그런데 샴푸가 조금 뻑뻑한 느낌이어서 컨디셔너가 필수였네요 🙄

라마다앙코르 바이 윈덤 호텔 - 어메니티

칫솔, 치약도 있구요

바람이 조금 약하지만 헤어드라이기가 구비되어 있었어요🙃

 

라마다앙코르 바이 윈덤 호텔 - 옷장

옷장에 옷걸이도 넉넉하게 있어서 좋았구요

 

라마다앙코르 바이 윈덤 호텔

이디야커피랑 커피포트도 있구요

먹지는 않았지만ㅋㅋㅋ

있으면 기분 좋자나여?? 😮

 

라마다앙코르 바이 윈덤 호텔 - 공사장 뷰

로비에서부터 안내받았지만 공사장 뷰였구요 ㅋㅋㅋ

앞에 공사를 하고 있어서 아침, 낮에는 소음이 조금 있었어요

그런데 커튼 덕분에 크게 들리지도 않았구요?

숙소비가 저렴했으니 그려려니 했네요 😄

라마다앙코르 바이 윈덤 호텔 - 뷰

그 옆으로는 산과 어떤 동네가 보입니다

나름 괜춘한 뷰였어요 ㅋㅋㅋ


이렇게 부산 해운대 라마다앙코르 바이 윈덤 호텔을 리뷰해 봤는데요

저는 보통 숙소에서 잠만 자는 스타일이라서 ㅋㅋㅋ

그냥 저렴하고 깔끔한 게 최고인 거 같아요

 

그에 부합했던 라마다앙코르 바이 윈덤 호텔!

여러분들도 성수기에는 비싼 바다뷰 말고 딱! 쉴 곳, 해운대 라마다 한번 이용해 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