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

[부산 광안리] 오션뷰 광안대교가 보이는 원룸 같은 숙소, 위더스오션

728x90

안녕하세요 😎

부산 광안리 오션뷰, 광안대교가 보이는 원룸 같은 숙소인 위더스오션에서 하루를 묵었는데요

관련해서 솔직후기 시작합니다

바로 가시죠 😃


위치

 

위더스오션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 · 블로그리뷰 73

m.place.naver.com

 

 

광안리 위더스오션 호텔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남로94번길 16 KR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남로94번길 16 KR

www.google.com

광안리 바다, 광안대교가 보이는 위치에 있구요

위더스오션

간판이 크게는 안되어 있는 느낌이었어요

제가 본건 째까만 간판!

찾기 쉽지 않을 것 같더라구요 😅


체크인 16시

체크아웃 12시

어메니티 제공 X

프론트 운영: 10시 ~ 19시

 


 

위더스오션

광안대교가 보이는 숙소, 위더스오션 - 엘리베이터

위더스오션은 엘리베이터가 2개 있습니다

안에 공간이 좁아서 캐리어를 들고 온 사람이 있으면 금방 꽉 차요

그리고 무더운 여름이었는데,, 굉장히 더웠습니다

객실이 많아서 그런가 금방 만원이 되더라구요 ㅠ

저는 17층을 배정받았는데 중간층수는 계속 엘리베이터를 보내야 할 거 같았어요 😔

 

광안대교가 보이는 숙소, 위더스오션 - 실내

밤에 체크인을 했는데요

문자로 안내해 줘서 편하게 체크인했네요 😉

 

공간이 조금 좁아요

광안대교, 바다뷰만 보고 예약하세요 ㅎㅎ,,

 

광안대교가 보이는 숙소, 위더스오션 - 침대

침대는 낮게 있어요

약간 퐁신한 거 같으면서도 아닌 거 같으면서도 ㅋㅋㅋ

평범했네요😀

광안대교가 보이는 숙소, 위더스오션 - 실내

티비, 전자레인지, 쓰레기통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실내에서 아무것도 안 해 먹어서 쓸 일은 없었어요

저는 티비를 안 봐서 모르겠지만 구도가 침대에서 누워서 보기 힘들 것 같더라구요😮

 

광안대교가 보이는 숙소, 위더스오션 - 실내

세탁기도 있구요

정수기가 있습니다! ㅋㅋㅋ

물을 따로 사서 오지 않아서 됩니다!

옆에 관리 잘하고 있는지 적혀있기도 하고 좋았어요 🙂

 

광안대교가 보이는 숙소, 위더스오션 - 화장실

화장실은 꽤나 깨끗했어요

수건도 4장 있구요

많이 뽀송한 느낌의 수건은 아니에요~

광안대교가 보이는 숙소, 위더스오션 - 화장실

세면대 옆에 변기가 있고 그 옆에 샤워실이 있어요

다닥다닥 붙어있지만 사용하는데 무리는 없었습니다 🙃

휴지랑 슬리퍼도 구비되어 있고요~

광안대교가 보이는 숙소, 위더스오션 - 화장실

어메니티가 제공되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개인 세면도구 꼭 챙겨 오셔야 합니다😣

 

광안대교가 보이는 숙소, 위더스오션 - 바다뷰

약간 이른 저녁에 본 바다뷰입니다

테라스 사진을 못찍었는데욬ㅋㅋ

의자가 2개 있습니다

앉아서 여유롭게 보는 것도 좋아요 😄

그런데 너무 더워서 ㅋㅋㅋㅋ 잠시 보다가 후퇴했네요 에어컨이 짱이다~ 이 말입니다

광안대교가 보이는 숙소, 위더스오션 - 바다뷰
광안대교가 보이는 숙소, 위더스오션 - 바다 야경뷰

테라스가 뻥 뚫려있어서 왼쪽 정면 오른쪽 다 볼 수 있어요

뷰가 좋습니다😁

 

광안대교가 보이는 숙소, 위더스오션 - 광안대교뷰

정면에는 요로코롬 광안대교가 있구요 😏

바다에서도 볼 수 있지만 고층에서 보는 맛이 또 다르죠?


이렇게 광안리 위더스오션 숙소에서 하루 묵은 후기를 작성했는데요

 

굉장히 자취방 같죠? ㅋㅋㅋ

저는 도착하자마자 어? 친구 자취방 너낌이네~ 했어요

그리고 엘리베이터가 좁고 더워서 첫인상이 좋지 않았어요

 

그런데 뷰가 좋아서 약간 너그러워졌달까요? ㅋㅋㅋ

 

또 다음날 체크아웃하고 1분 만에 걸어서 광안리 해수욕장을 구경해서 좋았네요

 

시설대비 조금 비싼 오피스텔, 자취방 같은 위더스오션이지만

바다뷰가 좋으니 한번 다녀와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