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서울 영등포] 30년 전통! 굴려가며 구워먹는 부일숯불갈비

728x90

안녕하세요 😁

갈비가 땡기는 날이라 부일숯불갈비를 다녀왔는데요

이전에 갔던 청기와타운 근처에 있더라구요

그럼 바로 후기 시작합니다 😎


위치

 

부일숯불갈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80 · 블로그리뷰 1,002

m.place.naver.com

 

부일갈비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23-13

★★★★☆ · 갈비 전문 음식점

www.google.com

영등포 맛집거리가 있는데 골목으로 들어와야 보여요

조금거리가 있는 거 같지만,,?ㅎㅎ

부일숯불갈비 - 외관

이렇게 빨간 간판이라서 잘 보이니까 쉽게 찾을 수 있어요 😃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4:30 ~ 16:30

화요일 정기휴무


 

부일숯불갈비

부일숯불갈비 - 웨이팅,테이블링

주말 저녁에 다녀왔는데요

웨이팅이 52팀 ㅋㅋㅋㅋ

그래서 저희는 앱으로 예약했어요~

브레이크 타임에는 테이블링 앱으로 불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가려고 했지만,, 다소 귀찮아서ㅋㅋㅋㅋ

앱으로 4시 30분에 웨이팅 했습니다😎

그래도 앞에 10팀정도 있었어요,,,

 

부일숯불갈비 - 메뉴판

부일숯불갈비 메뉴판입니다

저는 돼지갈비를 먹었어요 :)

숯불갈비집에 왔으면!! 숯불갈비를!! 😋

 

부일숯불갈비 - 맛있게 굽는 방법

테이블 옆 벽면에 고기 맛있게 굽는 방법도 있어요

그런데 지나다니던 사장님께서 처음 방문인지 물어보시더니 한번 구워주시고 팁 알려주고 가세요 ㅋㅋㅋ

사장님이 구워주신 게 제일 맛있었는데 한번 더 구워주셨으면,,, ㅠㅋㅋㅋㅋ

 

맛있게 굽는 방법을 잘 보시면 알겠지만!!

고기주문 시 된장찌개 / 돼지껍데기 서비스제공입니다~~😉

 

부일숯불갈비 - 밑반찬

상추쌈이 2개더라구요?

뭐야! 왜 이리 많이 주시지??  했는데 잘 못 주셔서 하나 가져가셨어요 ㅋㅋㅋ

밑반찬으로는 김치, 감자샐러드, 양념게장 등이 있어요

셀프바에서 자유롭게 더 가져다가 먹을 수 있어요

물론 양념게장도 포함입니다! 😯

부일숯불갈비 - 셀프바

셀프바는 요로코롬 생겼으니 먹을 만큼만 가져가시는 걸로!

 

부일숯불갈비 - 코카콜라

코카콜라도 주문했는데요

병으로 나오는 거 있죠??

병 코카콜라 너무 오랜만에 먹는데 역시 병에 들어있어야 탄산도 좋고 맛있어요 😉

 

부일숯불갈비 - 돼지갈비

돼지갈비가 나왔습니다

약간 비어 보이죠? ㅋㅋㅋ 나오자마자 바로 불판에 올려주셔서 ㅎㅎ,,

 

부일숯불갈비 - 돼지갈비

이렇게 올려주셨습니다

아래 숯도 좋아 보이고요~ 😀

 

부일숯불갈비 - 돼지갈비

이렇게 구워 먹습니다!

갈비가 조금 익으면 집게로 한 번에 다 집는 느낌으로 잡고

왼쪽 오른쪽 슬슬 굴려가면서 구워야 한다고 했어요! 😀

그렇게 하니까 덜 타더라구요 ㅋㅋ 그런데 너무 힘들었네요 팔 아파요 😅

 

그리고 옆에 무는 고기가 익으면 놓는 자리에요 ㅋㅋㅋ

저는 처음에 무를 주시길래 뭔가 했네요

 

부일숯불갈비 - 차돌된장뚝배기

고기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나오는 차돌된장뚝배기입니다

안에 내용물이 잔뜩 있죠? 이게 서비스라니 😝

간도 적당하고 고기 먹고 잘 어울려요 ㅎㅎ

 

부일숯불갈비 - 껍데기

마무리로 껍데기까지 줍니다 ㅎㅎ

뭐 그냥 대충 구워 먹었어요

껍데기는 껍데기 맛 🙄 아는 맛이에요~

콩가루도 주셔서 찍어먹으니 맛있게 먹었어요 😛


이렇게 웨이팅 해서 부일숯불갈비에 다녀왔는데요

앞에 10몇팀 있던 거 같은데 1시간 30분 정도 기다렸어요

저녁이라 그런가 돼지갈비에 술을 드시는 분들이 많아서 회전율은 안 좋은 거 같아요

 

아! 옆 테이블에서 물어보셔서 기억나는 건데 6인 이상은 전화예약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회식으로도 좋을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

 

쨋든!

이렇게 돌돌 굴려서 구워 먹는 부일갈비 잘 먹고 왔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들려서 30년 전통의 맛을 경험하고 오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