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서울 신도림] 열잡채 맛집, 또치 솔직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불잡채 맛집으로 알려진 또치를 다녀왔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후기 시작합니다😉


위치

 

또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3 · 블로그리뷰 285

m.place.naver.com

 

또치 ·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제5동 3-25

★★★★☆ · 한식당

www.google.com

서울 구로구 새말로 97 신도림테크노마트 10층 50호 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


영업시간

 

매일 10:30 ~21:00


 

또치

또치 - 외관
또치 - 외관
또치 - 외관, 메뉴판

10층으로 와서 건물 중간쪽으로 오시면 요로코롬 있어요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자리 먼저 확보하고 주문하시는 게 좋아요 😀

자리는 몇 개 없고 조금 협소한 너낌,,

 

메뉴판

또치 - 메뉴판

주메뉴로는 열잡채, 오코노미야끼, 타코야끼, 야끼소바가 있어요

저는 열잡채(조금 매운맛), 베이컨 오코노미야끼, 베이컨 야끼소바를 주문했어요

타코야끼는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ㅠ

 

또치 - 메뉴판

스무디, 에이드, 아이스티 종류도 많이 있었구요

그런데 식혜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식혜도 안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제로콜라랑 마셨네요 😐

 

또치 - 야끼소바(상), 오코노미야끼(좌), 열잡채(우)

메뉴가 한 번에 같이 나왔어요

그런데 주문하고 한 30-40분 기다렸어요

배달/포장 주문이 밀려있던 것 같더라구요

언제 나오나,, 계속 쳐다보느라 조금 힘들었어요 😫

 

또치 - 오코노미야끼

베이컨 오코노미야끼입니다

간이 조금 강했지만 맛이 좋았어요

세 가지 메뉴 중에서 제일 맛있었네요 ㅎㅎ

약간 느끼할 수 있는데 베이컨 짭짤한 맛에 중화되고 그랬네여

 

또치 - 야끼소바

야끼소바입니다

맛은 오코노미야끼랑 비슷하더라구요?

그런데 면이 금방 식는 느낌이라 퍽퍽해지더라구요

그리고 맛은 자극적이었어요ㅋㅋㅋ

느끼하고 짭짤한 맛 😏

 

또치 - 열잡채

대망의 열잡채입니다

또치 가게가 유명해진 메뉴죠?

SNS를 통해서 유명해진 것 같던데요

저는 항상 간장이랑 야채가 들어가 있는 잡채만 생각했는데 ㅋㅋㅋ

이런 비주얼로 나올지 몰랐어요 😁

 

그런데 맛은 조미료 폭탄을 넣은 맛이었네요 😅

조금 매운맛이라서 그런가 굉장히 맵지는 않았구요

간이 강해서 그런가 열잡채 먹고 다른 거 먹으면 맛이 잘 안 느껴지는 정도에요

호불호가 있을 수 있어요 🙄


쨋든!

이래저래 후루룩 먹고 온 또치였는데요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 건 두말하면 잔소리죠

싼 가격에 오코노미야끼, 야끼소바를 먹을 수 있어요

그런데 열잡채는 적당한 가격으로 보여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모든 메뉴가 간이 굉장히 강한 편이에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에 따라서 호불호가 있을 수 있을 것 같네요 😃

 

여러분들도 한번 열잡채! 오코노미야끼! 야끼소바 를 가성비 있게 드셔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