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서산 호수공원 맛집] 우마카 (서산 소고기, 와규)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산에서 소고기를 먹고 왔습니다!

눈이 오는 날, 소고기 먹기 딱 좋은 날이잖아요? 😋

야무지게 먹고 온 후기 시작합니다


위치

서산 호수공원에 있고 주변에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우마카 영업시간

월, 화, 수, 목, 금, 토, 일
오후 5시 ~ 새벽 2시

예서 줄서기로 웨이팅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오후5시에 일찍 가서 웨이팅은 없었어요~

그래도 금방 자리가 꽉 차더라고요 😤

외부에서 볼 수 있는 메뉴판도 있더라구요 😉

왼쪽은 한국 오른쪽은 일본 느낌으로 꾸며놓았더라구요

위에 공병들도 많이 보이고 이쁘게 잘 꾸며놨어요~

 

메뉴판

토시살, 안창살, 살치살, 꽃갈비살, 우설이 있었어요

저는 세트메뉴 우마카 A set : 토시+안창+살치+치즈3p 로 먹었습니다!

뒤쪽에는 주류들과 사이드메뉴가 적혀있었어요

다양한 주류메뉴들을 파는 것 같아요 😎

기본 반찬으로 백김치, 완두콩, 양파장아찌를 준비해 줍니다

그리고 소금과 간장+마늘 소스를 주시는데요

간장+마늘 소스는 소고기가 느끼할 때쯤 같이 먹어주면 맛있더라구요 😋

상큼한 샐러드를 먹으며 고기를 기다렸습니다 :)

와사비는 이렇게 따로 주시는데요

맵기도 적당했고 소고기에는 와사비를 뺄 수 없죠 😝

천장에 이렇게 위스키? 양주?를 걸어놨더라구요

인테리어로도 좋고 술 따르기에도 좋아 보여서 찍어놨어요 ㅋㅋㅋ

우마카 된장찌개

세트메뉴에 포함된 된장찌개입니다

얼큰하니 맛이 좋았어요

된장찌개 맛집입니다 ㅋㅋㅋ

우마카 토시살, 안창살, 살치살

위에 토시살, 안창살, 살치살 순서로 정렬되어서 준비해 주십니다

굽는 순서도 위 순서대로에요!

따로 요청하시면 바꿔주실 것 같긴 해요 :)

딱 보기에도 마블링이 좋고 잘 숙성된 너낌이랄까 🤤

이렇게 직접 구워주십니다

파, 양파, 토마토 등 다양한 야채도 같이 구워주는데 소고기랑 같이 먹으면 조화가 좋더라구요

고기도 한 점 들고 한 컷!

이런 식으로 구워주시는데 굽기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배고파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

구운 치즈와 소고기 조합도 좋더라구요!

그런데 따로 소금 간은 안 해줘서 처음엔 당황했지만,, 제가 찍어먹으면 되니까요 하하

배고파서 밥도 한 공기 시켰는데요

고봉밥으로 주시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숙성 와규 토시살, 안창살, 살치살을 야무지게 먹고 왔는데요

배부르게 잘 먹고 왔습니다!

 

하지만!

고기를 구워주실 때, 따로 소금 간을 하지 않아서 곤란했어요

그리고 물, 물티슈, 앞접시 등 세팅되어있는 것이 없어서 따로 요청해야 해요

물도 한 컵 한컵 따라주는 시스템이라 조금 당황스러웠어요 🙄

또, 좌석이 높다 보니 으르신들은 조금 불편할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왜냐하면 옆좌석엔 손녀와 할머니가 오셨는데 할머니께서 올라가기 힘든 높은 의자여서 고생하시더라구요 😨

 

그래도!

고기 숙성도 좋고 구워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고기 연기가 밖으로 많이 퍼지지 않아서 몸에 배지 않았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