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서산 호수공원 맛집] 얼큰하고 든든한 이화수전통육개장

728x90

서산 호수공원에 있는 이화수전통육개장에 다녀왔습니다!

점심메뉴로 육개장을 먹고 싶어서 갔는데요

원래 자주 가던 집인데 이제야 후기를 올리네요 ㅋㅋ

얼큰하고 든든한 서산 호수공원 맛집, 이화수전통육개장에서 육개장 먹고 온 후기 시작합니다 😋


위치

 

네이버 지도

이화수전통육개장 서산호수공원점

map.naver.com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많으니 주차하고 가시면 될 것 같아요~

호수공원에는 공영주차장이 많아서 참 좋은 것 같아요 🙂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이화수전통육개장

매장에는 많은 좌석이 있어요!

12시 안돼서 갔더니 저희만 있었어요 ㅎㅎ

시간이 조금 지나니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더라구요

그리고 배달도 가능한지 주문이 많이 들어오는 것 같았어요 😯

 

메뉴판

이화수전통육개장 메뉴

메인 메뉴는 역시 전통 육개장, 육개장 칼국수, 차돌 육개장, 맑은 육개장 입니다!

저는 전통 육개장을 주문했어요

 

서브메뉴로 한 판 보쌈, 메밀전병, 왕만두도 있어요

육개장이랑 왕만두 같이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

이화수전통육개장 메뉴

스페셜 메뉴로 안주들을 팔더라구요

한 번도 주문해본 적 없지만 술이 땡기는 메뉴긴 하네요 ㅋㅋ

다양한 주류도 팔고 있으니 참고하세여 🙃

기본 반찬으로 백김치, 섞박지?, 양파장아찌를 줍니다

추가로 필요할 때는 셀프로 가져오면 됩니다!

전통 육개장

주문한 전통 육개장입니다!

양지, 파 가 잔뜩 들어가 있어요

이화수전통육개장은 국물 맛이 깔끔하고 은은한 파의 향이 잘 나서 좋아해요

그리고 큼직한 파도 단맛이 강해서 맛있어요 😉

밥도 꽉꽉 채워서 줍니다!

양지랑 파랑 같이 먹다가 밥 말아먹으면 한 그릇 뚝딱이에여ㅋㅋ

마무리로 매실차를 마셨는데요 ㅋㅋ

약간 맵고 짠맛을 중화시켜주는데 달달한 게 최고죠 😋


이렇게 이화수전통육개장에서 전통 육개장을 먹고 왔는데요

 

이전에 갔을 때는 당면도 많이 들어있고 조금 더 푸짐했었는데

요즘 재료값이 올랐으니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래도 푸짐한 양이라서 배부르게 먹고 왔네요 😤

 

추운 날 얼큰 뜨끈 든든한 전통 육개장 추천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