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당산 맛집] 한사리 감자탕&뼈구이 당산점

728x90

뼈해장국을 먹고 싶어서 찾아보니 동네에 감자탕 집이 생각나서 다녀왔습니다!🙂

생긴 지 조금 지난 가게인데, 점심 저녁 웨이팅을 하면서 드시더라구요?

맛집인가? 하고 보니 체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허쨋든! 한사리 감자탕&뼈구이 당산점 다녀온 후기 시작합니다 😁


위치

 

구글 지도에서는 이전 가게인 '도마다리감자탕' 집이 나오네요

위치는 여기가 맞으니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영업시간

오픈 : 오전 11:00
마감 : 오후 10:00
브레이크 타임 : 오후 02:30 ~ 05:00

이전에는 매주 일요일 휴무였던 것 같은데 사라졌네요
저도 일요일 오후 1시에 다녀왔답니다 😎

메뉴

저는 뼈해장국-일반 으로 먹었습니다!

한사리감자탕&뼈구이 상표에 맞게 감자탕과 뼈구이를 주로 팔더라구요

한사리감자탕, 직화뼈구이, 한싸리랭쎕, 맑은감자탕, 한가득뼈찜 등등이 있어요

다른 손님들도 감자탕을 드시는 것 같았어요

마무리로 먹는 볶음밥이 굉장히 탐났습니다 ㅋㅋ

한사리감자탕&뼈구이

생긴 지 얼마 안 된 너낌이죠

주변 건물들보다 확실히 깔끔한 너낌입니다 :)

평일 점심 저녁에도 웨이팅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가 대기자 명단을 적는 곳이 있더라구요!

웨이팅이 있으면 일단 적고 보는 걸로 ㅋㅋ

그런데 저는 일요일 오후 1시에 갔는데 웨이팅은 없었어요 🙄

화장실, 와이파이, 포장 안내도 상세하게 적혀 있어요 :)

실내에는 4인 좌석이 약 4-5개, 2인 좌석이 3-4개와 1인 좌석 여러 개가 있더라구요

혼자와서도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좌석에는 고기를 찍어먹는 와사비기반 소스랑 앞접시, 종이컵이 있었구요

깍두기와 김치는 자리로 가져다 주시네용 😊

이렇게 셀프로 가져다 먹는 것 같았는데?

더 가져다 달라고 하면 주는 시스템으로 보였어요

하지만! 앞치마는 셀프로 가져가시면 됩니다 :)

체인점이라서 그런가 위례 쪽에서는 맛집 랭킹 1등이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음식을 기다리며 기대를 하게 됐어요 ㅋㅋㅋ

뼈해장국이 나왔습니다!

평소에 먹던 사이즈보다 크더라구요?

들깨가루도 들어가 있고 파 고명도 적당히 올라가 있습니다 😏

고기 2덩이, 수제비 2덩이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고기는 위 사진 사이즈 1개, 보다 작은 사이즈 1개로 구성되어있었어요

뼈에서 살이 쏙쏙 빠져서 편하게 먹었어요 🙂

기본으로 나오는 밥까지 야무지게 말아먹고 왔네요 🤤

후식으로는 사탕까지!!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한사리감자탕 & 뼈구이 당산점을 다녀왔는데요

감자탕 집이라서 그런가?

뼈해장국이 다른 곳보다 특별히 맛있다고는 못 느꼈어요

요즘 국밥, 뼈해장국은 상향 평준화된 너낌이거든요 ㅋㅋㅋ

 

고기에 국물 간이 덜 된 너낌이었네요

그리고 국 간이 쫌 맹숭맹숭한 너낌? 조금 더 끓였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네요

 

그래도 평균 이상은 하는 뼈해장국! 잘 먹고 왔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