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

[경주] 볼거리 가득했던 첨성대/대릉원

728x90

안녕하세요 😎
경주 황리단길을 거닐고 첨성대/대릉원을 구경했습니다!
경주에 갔으면 빠질 수 없는 볼거리 가득한 곳이죠😁


대릉원 위치

 

경주대릉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19 · 블로그리뷰 8,914

m.place.naver.com

 

 

대릉원 · 경상북도 경주시 황남동 31-1

★★★★★ · 고분/왕릉

www.google.com

 
 
첨성대 위치

 

첨성대 : 네이버

방문자리뷰 534 · 블로그리뷰 11,503

m.place.naver.com

 

 

 

첨성대 · 경상북도 경주시 인왕동 839-1

★★★★★ · 역사적 장소

www.google.com

 

둘 다 위치는 황리단길주변에 있으니 찾기 쉽습니다 😀

 

첨성대

첨성대 - 핑크뮬리

첨성대 주변에 핑크뮬리가 가득합니다

사람도 많고 ㅋㅋㅋ

사진 찍기 쉽지 않은데 구석에 가서 찍으니 사람 없이 수월하게 찍었네요😉

 

첨성대 - 핑크뮬리

이렇게 넓게 있어요~

 

첨성대 - 핑크뮬리

핑크뮬리랑 안내문이랑 한컷!ㅋㅋㅋ

 

첨성대 -낮

첨성대 입니다

국보 제31호로 굉장히 소중한 문화유산이죠 ㅎㅎ

어렸을 때 봤을 때는 굉장히 커 보였는데

으른이 되어서 보니까 아담한 사이즈 같았어요 ㅋㅋㅋㅋ

 

첨성대 - 세계유산 경주역사유적지구

 

첨성대 - 밤

밤에도 갔는데요

세계유산 경주역사유적지구에 있는 거였더라고요? 맞나?

쨋든 야경도 좋았습니다

밤에 가서 가까이  못 갔지만ㅋㅋㅋ

조금 거리가 떨어진 곳에서 봤는데 빛도 이쁘게 꾸며져 있고 좋았어요 😃

 

첨성대 - 안내문

경주 첨성대 보러 들어가는 입구 옆에 설명과 안내문이 있습니다

설명도 한번 읽어보시고 안내문은 꼭 읽고 조심하세요 😏

 

첨성대 - 주변 야경

주변 야경도 좋쿠욘

빛이 잘 되어 있어서 야경명소라고 해도 손색이 없었네여 😄

 

대릉원

대릉원

첨성대를 갔다가 대릉원도 왔는데요

예전에는 입장료가 있었던 것 같은데?

그냥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

 

대릉원

신라시대 고분이 모여 있는 대릉원인데 뭔가 공원 같은 느낌이었네요

저녁을 먹으러 가야 하기 때문에 꼼꼼하게 둘러보지 않았지만,, 구석구석 잘 꾸며져 있는 것 같았어요 😂

 

대릉원 - 노을

대릉원에서 보는 노을이 이쁘더라구요

고분이 노을과 어우러져서 좋았네요 😎

 

대릉원 - 경리단길 뷰

기와와 소나무 조합은 항상 이쁜 거 같아요 ㅎㅎㅎ


이렇게 경주 볼거리, 첨성대와 대릉원을 다녀왔습니다

산책하기도 좋고 볼거리도 많았어요

그리고 높은 건물들이 없어서 뻥 뚫린 개방감이 좋았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경주에 놀러 가게 되면 첨성대와 대릉원 산책 즐겨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