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영등포 당산] 화포식당, 프리미엄 한돈 숙성육 맛집

728x90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삼겹살이 땡겨서 화포식당에 다녀왔어요!

화포식당 당산영중로점에 다녀왔는데요

목살도 맛있어서 야무지게 먹고 왔습니다

그럼 후기 시작합니다 😋


위치

 

 

 

찾아가는길

2.9호선 당산역 8번출구에서 582m 당산푸르지오방향 끝자락 수협옆
 
 

 

화포식당 - 영업시간

 

영업시간

 

평일 16:30 ~ 22:30 (라스트오더 21:30)

주말 13: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연중무휴 명절 정상 영업


 
 

 

화포식당 외관입니다

밖에 돼지캐릭터가 크게  있어서 찾기 쉬워요 ㅋㅋ

 

이렇게 중문? 으로 되어 있어서

깔끔한 느낌이었구요

 

화포식당 - 밑반찬

밑반찬은 명이나물, 백김치, 파김치, 장아찌류, 마카로니 등 나옵니다

백김치도 구워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파김치도 맛이 좋았어요 😀

 

화포식당 - 소금, 와사비, 씨겨자

소금, 와사비랑 씨겨자가 같이 나왔어요

삼겹살에 와사비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거기에 소금 살짝 찍어먹어도 좋았어요 ㅎㅎ

 

화포식당 - 삼겹살, 목살스테이크

숙성 통삼겹살 180g, 숙성목살스테이크 180g 주문 했어요

먹고 더 시키자~ 했는데 배불러서 이거만 먹었네요 ㅋㅋㅋ

 

화포식당 - 삼겹살,목살스테이크

굽기 전에 찍고 굽고 나서 찍어야지~ 했는데

굽고 나서는 없었어요,, 금방 먹어버렸거든요 ㅠㅋㅋㅋ

사장님, 알바생 분들께서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노릇노릇 잘 구워주시더라구요

ㅎㅎ덕분에 편하게 먹었어요 😉

 

화포식당 - 비빔냉면

후식으로 비빔냉면도 하나 주문했는데요

맛은 그냥 알고 있는 비빔냉면 맛이에요

그런데 육수가 조금 많은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화포식당 당산영중로점에 다녀왔는데요

숙성된 고기들이라 그런가 맛있었어요

감칠맛도 있는 느낌이랄까? ㅋㅋㅋ

 

쨋든~

여러분들도 화포식당에 가서 맛있는 고기 드셔보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