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영등포 맛집]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양갈비전문점, 태인양꼬치 태인양갈비

728x90

이전에 맛있게 먹은 태인양꼬치, 태인양고기 집을 다녀왔습니다

이전에는 양꼬치도 팔아서 태인양꼬치였나,,?

이전에 태인양꼬치로 알려졌지만, 지금은 태인양고기 집입니다!

양고기 야무지게 먹고 온 후기 시작합니다😁


위치

 

 

태인양꼬치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88 · 블로그리뷰 702

m.place.naver.com

 

 

태인양고기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42길 6-2

map.kakao.com

영등포역에서 걸어올 수 있는 거리예요 :)

그리고 주차장은 근처에 주차를 하는건지는 모르겠네요 ㅠ

차를 끌고 간 적이 없어서,,😨

 

여기저기서 맛집 촬영을 왔다고 하네요 🙊

많은 분들의 수많은 사인들이 있습니다 ㅋㅋㅋ

개그맨분들이 많이 왔다 갔다고 하더라구요 🧐

2층도 있는데 1층에서만 두번 먹었네요

점심식사 겸으로 먹으러 갔어요!💨

 


영업시간

 

평일 : 오후 1시 ~ 새벽 2시

주말 : 오후 12시 ~ 새벽 3시


 

메뉴

삼각양갈비, 프랜치갈비, 늑간살, 양밥 등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VIP 2인세트로 먹었어요

삼각양갈비, 프랜치갈비와 양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양밥을 놓칠 수 없기 때문에 ㅋㅋㅋ VIP 2인세트로 먹었답니다 🥴

삼각양갈비, 프랜치갈비

왼쪽 두 덩이가 삼각양갈비

오른쪽 두덩이가 프랜치갈비 입니다

프랜치갈비는 어린양고기라고 들었던 것 같네여 🙉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소스들을 찍어서 또띠아로 싸 먹으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먹는 쯔란과 소금을 찍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ㅎㅎ

고기는 야무지게 직원분들께서 구워주십니다!😏

조금 탄 것 같지만,,ㅋㅋㅋㅋ

그래도 야무지게 구워주시니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그런데 조금 덜 익혀서 주는 너낌입니다🙄

그래서 구워주신 거를 잘라서 다시 구워 먹었어요 :)

요로코롬 또띠아와 양상추를 싸 먹어도 맛있습니다!

또띠아를 구워서 싸 먹는 것도 놓칠 수 없죠😳

양밥도 나왔습니다!

들깨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구수하면서 얼크은한 해장국 너낌이에요 🤙

그리고 안에 양고기도 조금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양갈비전문점, 태인양갈비(태인양꼬치)를 다녀왔는데요

고기를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고 왔네요 :)

그런데 고기가 자신 있어서 그런 건지? 덜 익혀서 주는 너낌이었어요

그래도 스스로 더 구워 먹을 수 있으니 걱정 없었네요 😎

 

그리고 술을 주로 먹는 곳이라 그런가

점심인데도 술을 많이 드시고 엄청난 목청으로 이야기하시는 분들이 있떠라구요,,

조용히 먹고 싶어서 점심에 갔는데 ㅠㅠ

그래서 후딱 먹고 나왔어요,, 조용하게 먹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드리기 힘들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