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Hot Place

[서울/영등포] 간단하고 맛있게 먹은 에그셀런트 영등포점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에그셀런트 영등포점에서 간단하고 맛있게 샌드위치 먹고 왔습니다 :)

그럼 후기 바로 시작합니다 😁


위치

 

에그셀런트 영등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5 · 블로그리뷰 15

m.place.naver.com

 

에그셀런트 영등포점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54길 10 아크로타워스퀘어 13동 103-1호

★★★★★ · 샌드위치 가게

www.google.com

※ 포레나 상가와 아크로 상가 사잇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 '샐러드 박스' 건너편 아크로타워 스퀘어 상가입니다.

※ '우리마을 반찬'과 '모모모베이커리' 사이

에그셀런트 영등포점 - 영업시간


영업시간

 

평일 08:00 ~ 20:00

주말 08:00 ~ 17:00

* 화요일 휴무


 

에그셀런트

에그셀런트 영등포점 - 내부
에그셀런트 영등포점 - 내부

내부는 조금 좁은 느낌이에요

오픈키친으로 되어 있고 주방이 넓어서 그런 것 같아요

 

에그셀런트 영등포점 - 에그설렌트 문구

조금 높은 탁자와 의자에 앉아서 먹었는데

앞에 귀여운 문구가 있어요

'오늘 먹을 토스트 내일로 미루지 말자' ㅋㅋㅋ

 

에그셀런트 영등포점 - 토스트 종류

토스트 종류 모형도 있구요

오리지널에그, 더블베이컨햄에그, 토마토에그, 아보카드에그, 쉬림프칠리에그 가 진열되어 있어요

맛있게 생겼더라고요 ㅋㅋㅋ

 

에그셀런트 영등포점 - 키오스크, 셀프바?

키오스크에서 주문할 수 있어요

저는 키오스크에서 메뉴를 보고 제로페이로 구매했어요 😀

옆에 스리라차 소스랑 휴지 등도 있구요

 

에그셀런트 영등포점 - 인기 메뉴

인기메뉴도 있어요

핫치킨에그, 불고기바베큐에그, 미트스파게티에그, 모짜렐라치즈에그, 핫불고기에그 등등

메뉴가 엄청 많은 것 같아욬ㅋㅋ

 

저는 모짜렐라치즈에그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에그셀런트 영등포점 - 모짜렐라치즈에그

안에 계란, 야채, 치즈 등이 들어있었어요

파마산치즈도 야무지게 뿌려져 있고요 ㅋㅋㅋ

빵이 겉바속촉으로 맛있어요

근데 내용물이 많다 보니 질질 흘리면서 먹게 되더라구요 😅

 

에그셀런트 영등포점 - 모짜렐라치즈에그 세트

세트로 주문해서 우유랑 같이 먹었어요

역시 토스트는 우유랑 먹어야 맛있죠 ㅎㅎ

치즈스틱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사진을 깜빡했군요 😌

예전 롯데리아에서 먹은 치즈스틱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에그셀런트 영등포점에서 모짜렐라치즈에그 를 먹고 왔는데요

메뉴도 많고 토스트 안에 내용물도 많고

빵 굽기도 좋으니

여러분들도 에그셀런트 매장에서 맛있게 즐겨보세용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