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곤지암 화담숲 맛집] 화담숲 식당 번지없는 주막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꽃놀이할 겸 화담숲에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배가 고파서 번지 없는 주막에서 해물파전을 먹고 왔습니다 

그럼 후기 시작합니다


위치

 

 

번지없는주막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

map.kakao.com

 

번지없는주막 : 네이버

방문자리뷰 39 · 블로그리뷰 78

m.place.naver.com

매표소에서 바로 오른쪽으로 가면 있습니다!

앞에 카페도 있던데 지나치면 전냄새가 가득한 곳이 번지없는주막 입니다 :)

번지없는 주막 간판

 


영업시간

번지없는 주막 영업시간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화, 수, 목, 금, 토, 일: 10:30 ~ 18:00

※ 마지막 주문: 17:30


메뉴판

번지없는 주막 -1
번지없는 주막 메뉴판 -2
번지없는 주막 메뉴판 -3

음식에는 여러 분식 같은 종류가 있더라구요

해물파전 22,000원

두부김치 16,000원

병천순대 16,000원

부산어묵 & 물떡 8,000원

야채어묵김밥 6,000원

 

음료에는 막걸리와 식혜 등이 있습니다

저는 식혜를 먹었습니다 :)

 

번지없는 주막 메뉴판 -4

저는 해물파전, 부산어묵 & 물떡, 식혜를 먹었는데요

처음에 단호박 식혜로 잘 못 시켜서 취소하고 식혜로 바꿨네여 ㅎㅎ

식혜는 6,000원 입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해서 취소하기 힘들었는데 친절하게 취소해 주셔서 감사했네요 🥴

 

번지없는 주막

번지없는 주막 실내 -1

실내 층고도 높고 쾌적한 너낌이에요

그런데 다들 해물파전을 드셔서 그런가 전 냄새가 나긴 합니다 ㅋㅋㅋ

근데 저도 해물파전을 먹어서 냄새는 괜춘했어요 :)

번지없는 주막 실내 -2
번지없는 주막 -3

실내에서 바라보는 외부 환경은 비가 오는 날이라서 그런가 해무가 가득했네요

그래도 운치 있고 좋았어요 😄

 

번지없는 주막 해물파전

번지없는 주막 해물파전입니다!

해물파전이 22,000원이라서 놀랐지만 ㅋㅋㅋ

자리값도 있고 산까지 올라오는 운송비도 포함된 거겠죠? 하하하

근데 크기도 크고 오징어도 많이 들어가 있고 파도 많이 들어가있어요 😜

 

그런데 반쯤 먹으니 조금 물리더라구요

안까지 바삭하게 익혀지지 않은 너낌이었네여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데 조금 덜 익은,, ㅎㅎ

번지없는 주막 부산어묵 & 물떡

번지없는 주막 부산어묵 & 물떡입니다

어묵꼬치는 3개, 물떡은 2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물떡 양이 거대해서 먹고 배불렀네여 ㅋㅋㅋ

국물은 칼칼하니 맛 좋았습니다 👍

 

번지없는 주막 식혜

식혜는 그냥 식혜 맛이에요 :)


이렇게 화담숲을 가서

번지없는 주막에서 해물파전, 부산어묵 & 물떡과 식혜를 먹고 왔는데요 😀

다소 비싼 가격이지만 굉장히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하지만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해물파전의 안에 조금 덜 익은 너낌이라 아쉬웠네요

 

그리고 사람도 많아서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해야 하기 때문에

보통 점심시간 12시보다 일찍 가서 주문하는 게 마음이 편합니다 ㅎㅎ

 

다들 맛있는 해물파전 드시고 오시라구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