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

[싱가포르] 꿔바로우 맛집, 차이나타운 동방미식

728x90

싱가포르 차이나타운에 있는 동방미식을 다녀왔습니다 🤡
싱가포르에는 중국계 인구수가 많기 때문에 차이나타운도 잘되어있고 중국음식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허쨋든! 꿔바로우 맛집, 동방미식을 다녀온 후기 시작합니다😋


동방미식을 찾아 걸어가는데 큰 건물이 보이더라구요?
찾아보니 유명한 사원인 불아사였습니다
사원에는 관심이 상대적으로 적어서 밖에서 스윽 보고 발길을 돌렸습니다 🙃

한국처럼 겉으로 나와있는 간판이 상대적으로 적어서 가게를 찾기 쉽지 않은데요
구글 지도를 보면서 걷던 도중 빨간 간판이 보이면! 동방미식에 도착한 거예요 😏👍

메뉴판은 엄청 두꺼운데요 ㅋㅋ
겉모습을 찍지 않은 게 아쉽네여 😅
저는 꿔바로우를 먹으러 왔으니 꿔바로우 시켰어요
그리고 꽃빵도 먹어보려고 시켰어요
그런 게 꽃빵엔 고추잡채 아니겠어요? 먹부림은 멈출 수 없죠! 😂

좌석은 굉장히 많아서 웨이팅은 없을 것 같았어요ㅋㅋ
생각보다 엄청 넓어서 놀랐어요 😁

물티슈를 기본적으로 제공합니다
하지만! 사용 유무를 따지지 않고 0.3싱딸을 받아요
그래서 직원분께 물티슈는 사용하지 않겠다고 하니, 계산할 때 사용하지 않은 물티슈 반납하면 계산에서 제외해준다고 했어요 😉

이게 고추잡채일까요? 피망 잡채일까요?
정답은 피망 잡채입니다ㅋㅋ
사진 보고 제대로 시킨 줄 알았는데 피망이더라고요?
메뉴판 다음장에 고추잡채가 있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잘 보시고 고추잡채 드세요,,

그래도 꽃빵과 같이 먹으니 맛은 좋았습니다
피망 식감도 살아있고 향도 살아있었어요 🤪
느끼함을 잡아주지는 못해서 아쉬웠어요

꿔바로우입니다
큼직큼직하게 나오는데 쫀득쫜득하니 맛이 좋았어요
소스가 버무려져서 나오지만 바삭하고 시큼한 소스와 잘 어울렸습니다 🙂

먹다 보니 배가 불러서 많이 남겼네요 😞
피망은 양이 줄지 않더라구요ㅠㅋㅋ 안 먹어서 그런가

꿔바로우, 피망 잡채, 꽃빵, 제로콜라 2개 먹어서
32.80싱딸이 나왔습니다
적당한 맛과 적당한 금액에 잘 먹고 왔습니다 😋


양도 많고 가격과 맛이 적당했는데요
아쉬운 점은 카드를 받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카드로 계산을 하려고 하니까 현금은 없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괜한 언쟁은 피하고 싶어서 그냥 현금으로 계산을 했지만,, 카드를 받지 않는 점은 굉장히 아쉬웠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