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

[싱가포르] 비보시티 고앙 치킨라이스

728x90

비보시티의 맛집! 을 다녀왔습니다

비보시티 쇼핑몰 지하에는 많은 음식점이 있어요!

그리고 푸드코트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4년 연속 미슐랭 빕구르망에 올라온 고앙 치킨라이스! 다녀왔습니다😃


위치

비보시티 지하2층 푸드코트 반대쪽에 있어요 😄

Go-Ang Pratunam Chicken Rice

간판에 있는 Go-Ang Pratunam Chicken Rice를 찾아서 가시면 됩니다!

현지인 분들이 많이 가시는 곳인지 약 15분~20분 기다렸어요

그냥 입구에서 줄 서서 기다리는 웨이팅 방식이었어요 😮

웨이팅 하면서 밖에 적혀있는 4년 연속 미슐랭 빕구르망 마크도 구경하고

메뉴도 구경했어요 😋

 

메뉴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요

사실 뭐가 뭔지를 잘몰랐어요,,🙄

그리고 오후4시여서 저녁 먹을 걱정에 조금만 시켜서 맛만 봤습니다 :)

QR코드를 이용해서 메뉴를 시켰어요

싱가포르 매점들은 QR코드를 이용해서 주문을 많이 하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바뀐 건지? 잘 모르겠지만 스마트하고 간편해서 좋았어요 🙃

치킨 라이스

치킨라이스입니다!

위에 올라간 치킨은 닭다리 살로 주문을 했어요

닭가슴살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뻑살은 쫌,,🙁

 

맛은 어떤지?

닭의 맛은 슴슴한게 그냥저냥 먹을만했어요

그런데 밥 자체는 꽤나 만족스러웠어요 😉

닭 육수로 밥을 지은 건지? 육수 맛이 나고 고슬고슬하니 풍미가 좋았어요!

소고기 샐러드입니다

반찬으로 계란전? 같은 것을 시키려다가 조식으로 계란을 많이 먹고 있어서 소고기로 주문했어요

사실 블로그 포스팅들을 보고 돼지고기 장조림 같은 메뉴를 시키려고 했는데 매장에 물어보니 종교상의 이유로 팔지 않는다고 해요 😅 실례를 범한 기분,,

어쨌든! 소고기 샐러드의 맛은 아는 맛이었어요 ㅎㅎ

그런데 마늘에서 알싸한 맛이 아니라 중동지역 향신료의 맛이 나더라구요?

그런데 소고기랑 잘 어울려서 마늘만 찾아서 먹었네요 :)

치킨라이스와 같이 먹을 수 있는 소스 2가지도 나옵니다

왼쪽 검은 소스는 약간 시큼했고

오른쪽 빨간 소스는 칠리의 맛이 강했어요

타이 밀크티와 얼음물을 주문했어요

타이 밀크티는 연유 맛이 강한 밀크티에요

저는 달달한 걸 좋아해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

그리고 싱가포르는 물도 사 먹어야 해요,,

하지만 날이 너무 더워서 얼음물은 꼭 마셔줘야 했어요

0.5 싱가포르 달러인데 아깝지 않은 너낌이랄까,,?😂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쿠에살랏도 먹어봤는데요

하하하,,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어요 충격 공포 기괴 😓


이렇게 4년 연속 미슐랭 빕구르망에 올라온 Go-Ang Pratunam Chicken Rice에 다녀왔는데요

현지인 분들도 많이 찾는 가성비 식당으로 보여요

관람객들에게도 치킨라이스를 적당한 가격과 맛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

비보시티의 고앙 치킨라이스 한번 다녀오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728x90